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3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프로듀스101 엔시티드림 엔시티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0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런닝하면서 들으면 진짜 웃으면서 어디 뛰쳐나가고 싶은 심정이 드는 노래..난 이게 투어스 색깔이라고 생각함 자가복제가 아니라
대표 사진
익인1
나도나도! 다른 수록곡들은 또 다른 느낌이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케이팝 리스너라..수록곡은 어떤 분위기인지 몰랐네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벅차오르는 청량 너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룹 색깔 뚜렷한게 좋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음 어차피 돈쓰는 팬은 이런 느낌 좋아해서 돈쓰는 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드림 이게 몬 상황임?ㅋㅋㅋ5
06.22 00:39 l 조회 347
삐니 자겟는데1
06.22 00:39 l 조회 61
아 아무리봐도 편사 너무 많아서 몇개 대충한 느낌이야
06.22 00:38 l 조회 23
원빈들아 이 바쁜 시기에 라방 와줘따 ㅜㅜㅜ 가자1
06.22 00:38 l 조회 68
솔직히 최애 신기함10
06.22 00:38 l 조회 315
뒷드림 앞드림 뒷드림 앞드림1
06.22 00:38 l 조회 171 l 추천 4
아 료 위버스 프사 실화임?8
06.22 00:38 l 조회 322
얘들아 나 응원해줘5
06.22 00:37 l 조회 33
베몬 루카 이름 카와이 루카인것도 귀여워..
06.22 00:37 l 조회 20
너네도 혹시 생김에 밥넣고 양념간장 넣어서 싸먹는 거 좋아하니3
06.22 00:37 l 조회 30
아 숀댕 페어안무 느낌 개좋다 진짜 아까 라방에서 놀리던게 쇼니댕이였다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 4
06.22 00:37 l 조회 95
머리 언제 자르지
06.22 00:37 l 조회 32
와 어제 시온 걍 폰카래25
06.22 00:37 l 조회 1617 l 추천 4
본진 갑자기 유입 생기는데 어디서 들어오는거지2
06.22 00:37 l 조회 64
아니 위시 노래 원곡이 좋은가?? 개좋다 노래6
06.22 00:37 l 조회 210
아배고파
06.22 00:37 l 조회 7
아니 위시 뮤비에서 귀신인가요??
06.22 00:36 l 조회 44
보면 힐링되는 유튭이나 예능 있나…. 추천해주라..7
06.22 00:36 l 조회 19
뜬금없긴 한데 허남준이랑 후이랑4
06.22 00:36 l 조회 65
투바투 범규 곡 쓴게 3번째 앨범 수록곡 맞나??2
06.22 00:36 l 조회 121


처음이전21121221321421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