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3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백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0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런닝하면서 들으면 진짜 웃으면서 어디 뛰쳐나가고 싶은 심정이 드는 노래..난 이게 투어스 색깔이라고 생각함 자가복제가 아니라
대표 사진
익인1
나도나도! 다른 수록곡들은 또 다른 느낌이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케이팝 리스너라..수록곡은 어떤 분위기인지 몰랐네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벅차오르는 청량 너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룹 색깔 뚜렷한게 좋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음 어차피 돈쓰는 팬은 이런 느낌 좋아해서 돈쓰는 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남돌들 저럴때마다 이해안감
0:36 l 조회 62
솔직한 심정으로 팬싸 컷 높아진 이후로
0:36 l 조회 102
영통팬이 말하네11
0:36 l 조회 1284
피곤해보이긴함← 근데돈이몇백이면1
0:36 l 조회 64
노래듣는데 음색 비중 얼마나 차지해 너네는???6
0:35 l 조회 26
얘들아 스탠바이미 연프 어디서 보는겨???2
0:35 l 조회 11
아 미친것 같앸ㅋㅋㅋㅋㅋㅋㅋ2
0:35 l 조회 98
연예인들 최저시급 받았으면2
0:35 l 조회 33
와 만찬가 진짜 좋아하는데 태연이 리메이크한대
0:35 l 조회 29
자메이카 통다리 먹을까 피자 먹을까4
0:35 l 조회 7
피곤해서 그렇다는 쉴드... 걍 어이가없다 ㅋㅋㅋㅋㅋ1
0:34 l 조회 56
지금 영통플 갤에서 먼저 시작된거야6
0:34 l 조회 169
ㅁㄹㅅㅋ=ㅃㅅㅇ 갤 하는거 맞구나7
0:34 l 조회 154
지금도 인티이상함?7
0:34 l 조회 29
피곤했나보지 라는 쉴드는 뭐냐6
0:34 l 조회 91
나만그런가 그냥 누구 욕하는데에 내에너지 쓰고싶지않아 그만큼 낡고지침12
0:33 l 조회 82
시계 2억짜리 따라살정도면9
0:33 l 조회 291
연준이 이번 앨커 좋아4
0:33 l 조회 37
이번 핱시 재밌냐?5
0:32 l 조회 61
이기광이랑 오하영 같이 찍는 프로그램이 많네2
0:32 l 조회 102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