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3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연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0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런닝하면서 들으면 진짜 웃으면서 어디 뛰쳐나가고 싶은 심정이 드는 노래..난 이게 투어스 색깔이라고 생각함 자가복제가 아니라
대표 사진
익인1
나도나도! 다른 수록곡들은 또 다른 느낌이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케이팝 리스너라..수록곡은 어떤 분위기인지 몰랐네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벅차오르는 청량 너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룹 색깔 뚜렷한게 좋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음 어차피 돈쓰는 팬은 이런 느낌 좋아해서 돈쓰는 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예은이 진짜 빡치겠다 도원아 사탄도 울고간다
0:16 l 조회 28
스키즈는 한국풍 안버리고 계속 가는거 감다살인듯7
0:15 l 조회 91 l 추천 4
연생 비용 청구 안하는 대형이 와쥐랑 슴 뿐인건가?2
0:15 l 조회 102
엔시티위시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2
0:15 l 조회 151 l 추천 3
와.... 네임드들끼리 공론화한거 봄? 역대급 빡침10
0:15 l 조회 976
위시 오댕즈 페어안무 진심 앙입니다5
0:15 l 조회 121 l 추천 1
귭청 그것도 생각난다 11
0:15 l 조회 93
위시 신곡 진짜진짜 진짜좋다 4
0:15 l 조회 76
스키즈 드디어오니??5
0:15 l 조회 56 l 추천 2
아니 위시 뮤비 여기가 ㄹㅇ 애니 엔딩 같음2
0:14 l 조회 149 l 추천 1
나 발에 쥐나는 느낌 좋아함
0:14 l 조회 11
귭청 이거 진짜 같음 6
0:14 l 조회 76
뭔가 예전부터 엑셀홍보하듯이 글쓰는사람2
0:14 l 조회 53
띠동갑 동생 있으면 외동스러울거라는 생각 들어?2
0:14 l 조회 16
최애가 본인 얼굴 아는거 티내도 모를 수 있나?
0:14 l 조회 14
보이미츠걸 저거 꿈라프에 나오는 그 보이미츠걸임?
0:14 l 조회 15
위시 막냉이들 얼합…7
0:14 l 조회 168
보플2 정주행 후기12
0:14 l 조회 184
이거 우정이 너무 아름답다...
0:14 l 조회 28
어떤그룹 업보만 기다린다1
0:14 l 조회 131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