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3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방탄소년단 엔시티 프로듀스101 엔시티드림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0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런닝하면서 들으면 진짜 웃으면서 어디 뛰쳐나가고 싶은 심정이 드는 노래..난 이게 투어스 색깔이라고 생각함 자가복제가 아니라
대표 사진
익인1
나도나도! 다른 수록곡들은 또 다른 느낌이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케이팝 리스너라..수록곡은 어떤 분위기인지 몰랐네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벅차오르는 청량 너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룹 색깔 뚜렷한게 좋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음 어차피 돈쓰는 팬은 이런 느낌 좋아해서 돈쓰는 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분명2세대 겪었는데
06.21 23:29 l 조회 47
나 고딩인데 진짜 너무 회사가고싶어10
06.21 23:29 l 조회 60
아 진짜 알페스분들 개싫어 21
06.21 23:29 l 조회 361 l 추천 1
티아라는 그당시 왜 여초팬덤이 아니였을까5
06.21 23:29 l 조회 86
케이팝 좋아하는데 왜 한혐하냐 이건 좀 다른거같아
06.21 23:29 l 조회 22
나 원래 최애1
06.21 23:28 l 조회 51
와 근데 이 셀카는 (밑에서 주움) 10
06.21 23:28 l 조회 214 l 추천 2
광야119에 영상 보내면 보긴함? 10
06.21 23:28 l 조회 60
와 원이 유튜브 거제갸루 2편은 좀 여운남는다
06.21 23:28 l 조회 57
외할머니 장례식 부조금 얼마내지..37
06.21 23:28 l 조회 729
처음부터 1차많은 씨피도 좋지만
06.21 23:28 l 조회 45 l 추천 1
근데 덕계못일화 넘 신기하다5
06.21 23:27 l 조회 101
와 소녀시대 미스터 택시가 고작 4년차에 나온 거였구낰ㅋㅋㅋ5
06.21 23:27 l 조회 124 l 추천 2
너넨 회사 출근할 때만 힘들고 막상 가면 ㄱㅊ음??5
06.21 23:27 l 조회 48
내본은 실력 좋은애들이 소통도 더잘함3
06.21 23:26 l 조회 105
08인데 2세대 노래가 좋음...6
06.21 23:26 l 조회 28
내 최애팬들은 진짜 조용하게 지내는 듯...3
06.21 23:26 l 조회 132
근데 진짜 이건 레전드 셀카라고 생각함 25
06.21 23:25 l 조회 737 l 추천 10
아 디카프리오 여친 나이 올라가긴했네 ㅎ4
06.21 23:25 l 조회 148
서울에 사는데 인스파이어 알바 괜찮을까13
06.21 23:25 l 조회 195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