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3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0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런닝하면서 들으면 진짜 웃으면서 어디 뛰쳐나가고 싶은 심정이 드는 노래..난 이게 투어스 색깔이라고 생각함 자가복제가 아니라
대표 사진
익인1
나도나도! 다른 수록곡들은 또 다른 느낌이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케이팝 리스너라..수록곡은 어떤 분위기인지 몰랐네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벅차오르는 청량 너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룹 색깔 뚜렷한게 좋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음 어차피 돈쓰는 팬은 이런 느낌 좋아해서 돈쓰는 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이게 바로 mz세대 축구선수인가192 12:5422578 2
연예 와 진짜 못됐다.......134 16:2914418 2
연예멕시코가 2:0으로 이기고 있어서 32강은 거의 확정이야 이미109 11:2720863 1
플레이브/OnAir260625 북중미 월드컵⚽️ 달글 💙💜💗❤️🖤 3180 9:334210 1
드영배참교육 6화 보는 중인데 너무 과하다...84 11:437447 2
마플 난 한국축구 차라리 이대로 떨어져라 싶음17
16:00 l 조회 148
그래서 이제 어디 팀 덕에 덩달아 올라갈수있음?4
16:00 l 조회 30
열치즈라면? 열라면 치즈? 먹어본사람?2
15:59 l 조회 37
근데 거의 32강 가는 분위기인가?2
15:59 l 조회 434
히딩크 감독님 지금 뭐하고있을까
15:59 l 조회 26
솔직히 체코전 보고 이번 월드컵 좀 기대했는데
15:59 l 조회 17
홍 이게 맞말같음
15:59 l 조회 117
홍명보가 무슨소리를 하는지 이해를 못하겠어
15:59 l 조회 24
마플 난 지고있는데 멀뚱멀뚱 서있는거보고 개어이없었음2
15:59 l 조회 62
벤투 지금 쉬었음중년인데ㅠㅜㅠ
15:59 l 조회 66
설영우 저 포지션으로 뛰는 거 야구로 따지면 윤동희 유격수7
15:58 l 조회 130
원빈 존ㄴㄴㄴㄴ나 남자답게 생겼다14
15:58 l 조회 240 l 추천 12
제임스 강아디 깉앸ㅋㅋㅋㅋ 순딩귀여웤ㅋㅋㅋㅋㅋ
15:58 l 조회 24
아 틧 뮤트 단어 왜 자꾸 보임6
15:58 l 조회 26
윤두준 입중계 보는데 진짜 화나는데 엄청 참음
15:58 l 조회 110
김승규 김민재 이한범 이기혁 우리 수비도 좋고
15:58 l 조회 25
Jtbc 월드컵 리뷰? 방송 봐 얘들아10
15:57 l 조회 425
진짜 과장 하나없이 일본이 A조였으면 4강 진출 소리도 나왔을듯
15:57 l 조회 22
답답하면 니들이 뛰든가3
15:57 l 조회 80
오늘 축구 박스안에 선수들이 안 들어간 것도 감독지시야?18
15:57 l 조회 604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