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3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샤이니 엔시티 방탄소년단 라이즈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3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ㅌㅇㅅ도 좀 지남 다른컨셉하겠지

이때아님 언제하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심지어 세븐틴은 지금도 간간히 청량하고 있음
그냥 견제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나 세븐틴 청량 노래들 아직도 듣는데 세븐틴 청량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팀컬런데 노래 잘 나오니깐 몰려오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보기 싫은 넴드 계정 있는데 자꾸 올라오네5
06.25 19:24 l 조회 135
최애가 길거리에서 내 이름을 부른다면...
06.25 19:24 l 조회 16
경우의 수 보니까 32강 올라갈 확률이 높긴하네4
06.25 19:24 l 조회 101
막콘 3층 극싸밖에 안남음..5
06.25 19:24 l 조회 88
스테이 라이즈 투표완료!!!!!!❤️🖤🧡16
06.25 19:24 l 조회 43 l 추천 9
나 엠카 오랜만에 봐서 엠씨 ㅁㅈㅎ인줄 알았음1
06.25 19:24 l 조회 107
32강 간다면 언제하는거야??2
06.25 19:24 l 조회 24
목마른 반항아 앤톤7
06.25 19:23 l 조회 127 l 추천 19
엠카 지금도 투표 가능해??16
06.25 19:23 l 조회 95 l 추천 1
보넥도 지금 노래 좋다1
06.25 19:23 l 조회 97 l 추천 13
앤더블팬 라이즈 투표9
06.25 19:23 l 조회 30 l 추천 8
아 빅뱅 콘 전진 하려 했는네 시간 8시로 착각함1
06.25 19:23 l 조회 49
보넥도 노래 되게좋다1
06.25 19:23 l 조회 72 l 추천 16
OnAir 아디오스 너무 좋아
06.25 19:23 l 조회 16 l 추천 1
희승여친 라이즈 투표햇어요16
06.25 19:23 l 조회 80 l 추천 6
내 멀닉에는 괴담이 있어... 10
06.25 19:22 l 조회 18
원도어 라이즈 투표완료🩵8
06.25 19:22 l 조회 31 l 추천 5
아니 라이즈 선착 아직도남음ㅋㅋㅋㅋㅋ9
06.25 19:22 l 조회 184 l 추천 5
월드컵 화제성은 진짜 어나더다3
06.25 19:22 l 조회 99
빅뱅 한국일예 95프로인데 7만 4천명 못들어감 아직2
06.25 19:22 l 조회 85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