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41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82MAJOR 라포엠 바비 방탄소년단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예전에는 간간히 터지는 중소남돌들 있었는데
요즘은 진짜 없는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누가 데뷔하는지도 모름 글고 이젠 대형도 잘 못 뜨는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형에서 그룹을 많이 내버려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은 대형도 주목받기 힘드니까 중소는 더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대형이 텀도없이 계속나오고 파이가 안나눠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대형이 돌을 너무 자주 내서.. 대형이 취향별로 말아주는데 굳이 중소까지 갈 이유가 없어 그리고 전에 노래 좀 잘 뽑고 유명돌 배출했던 중소들이 일을 너무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형이래도 돌판만 관심있으니까 뭐 분산이라곤 거의 없지 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처음투성이랑 시크릿레시피 좋다
06.22 19:04 l 조회 14
정보/소식 거제야호 유행어 카피 및 AI 모델로 광고해서 욕먹고 있는 광고1
06.22 19:04 l 조회 156
레몬탱이 틱톡용이라는 거 역바나 견제 확실한듯27
06.22 19:04 l 조회 675
아니 너무 좋은데?
06.22 19:03 l 조회 25
윤두준 폰트 온다!!!7
06.22 19:03 l 조회 163 l 추천 3
스키즈 한도 인기 엄청 많은거같아4
06.22 19:03 l 조회 145
루드 진입은 몇이였어?3
06.22 19:03 l 조회 268
레몬탱 완전 레벨느낌인데 어디가 틱톡릴스용 노래라는거임3
06.22 19:03 l 조회 111
하트 만삼천인데 진입 못한 건 머임?20
06.22 19:03 l 조회 283
이정도 노래플은 원래 오지않아...??9
06.22 19:03 l 조회 102
희승 멜론 앨범커버사진 마음에 든다
06.22 19:03 l 조회 40
ㄹㅇㅈ도 그렇고 여기도 너무 쇼츠저격용 노래같음21
06.22 19:02 l 조회 451
나만 조합주접글에 낄끼 못 하는 개인팬 싫냐9
06.22 19:02 l 조회 82
하투하 스춤 주세요
06.22 19:02 l 조회 22
역시 까이면 반응 좋은가봄 47위 진입 ㅊㅋㅊㅋ4
06.22 19:02 l 조회 144
하투하 노래 하라메로 들었을때는1
06.22 19:02 l 조회 44
미디어 I.O.I (아이오아이) '갑자기' Dance Practice
06.22 19:02 l 조회 27
와 하투하 유입 장난아니구나
06.22 19:02 l 조회 94
아니 진입 47위ㅋㅋㅋㅋㅋ대박이네
06.22 19:02 l 조회 92
헐 엔위시 일본 리메이크곡 다다다 노래였음?1
06.22 19:01 l 조회 77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