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42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엑소 데이식스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9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어차피 트로트란 장르가 20년 안으로 사라질 장르라 미래를 생각하면 아이돌로 먼저 시작하는게 여러모로 낫다고 본다 

나이도 어리고 아직 갈길도 멀고 또 아이돌만 할 것 같지 않을 것 같고 연기나 예능도 할 것 같으니 다양한 분야 많이 해봤음 좋겠어 

대표 사진
익인1
트로트가 왜 20년 안으로 사라져? 제일 오래갈 장르인데 오히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의 1960년대~1970년대생들이 트로트 세대가 아니야 포크 락 그리고 지금의 케이팝이 초석된 댄스 발라드 세대라 그들이 나이가 노년 되면 예전에 듣던 장르 듣지 트로트 잘 안 들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 엄마 70년대생인데 트로트 들어ㅋㅋㅋㅠ 이찬원 최애이심 울엄마도 어렸을땐 아이돌 좋아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긍까 사회가 고령화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래갈리가 생각을해봐 지금 트로트 인기있는거 노년층이지? 20년뒤면 그분들 노화로 다 떠나시고 트로트 소비층 아닌 세대가 노년 되는거임 그럼 누가 트로트를 소비해 길게봐야 30년안엔 사라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돌 한 건 잘한 거 같은데 난 회사 들어가서 연생 좀 하다가 데뷔했어도 좋았을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서바보단...미스트롯 나올때부터 무조건 아이돌 할거같다고 생각은 했다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더 좋은 회사 갔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스트롯 나왔을때부터 쟤는 무조건 아이돌로 가야 한다 생각했었는데 너무 일찍 나와서 아쉬워 중대형 엔터에서 연생하고 몇년 뒤에 데뷔했으면 더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음 비주얼 실력 괜찮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돌로 간건 잘한거같은데 넘 일찍 나온게 아쉽ㅠ 비주얼 실력 다 되는데 아직 넘 애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엄마 60년대생인데 트로트 프로 자주 봄 주변 사람들 트로트 좋아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서원이가 천상 아이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룹이 잘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잘은 모르는 친구지만...좀 더 큰 서바를 나가서 장원영루트를 타던가...
아예 비공으로 연생하다가 대형에서 맏언니롤로 데뷔했으면 좋았겠다 싶음....
사람인생 어찌 될지 모르는거지만 확실히 끼가 있다보니까 더 큰 바닥에서 놀았으면 날개가 더 활짝 펴졌지않을까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실상 재데뷔라는게 쉬운일이 아니다보니까 아쉬운듯??
솔로도 마찬가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우리 부모님 60년대 후반생인데 트로트 진짜 싫어해,, 그시절 해외락밴드나 팝가수 들으셨어서 지금도 거의 팝송만 들으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차피 아이돌도 20년은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뜰애들은 중소여도 어떻게든 원탑된다 차은우봐라ㅇㅇ 걍 그정도인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프랑스 에어컨 보급률 20퍼 정도라는데 우짜묘
06.26 18:23 l 조회 35
7월초 도쿄 날씨 ㄹㅇ 죽음이야?20
06.26 18:22 l 조회 417
건호 피부 원래 까만 줄 알았는데 탄 거구나5
06.26 18:22 l 조회 294
이벤트굿즈같은거 만들때 아티스트 얼굴
06.26 18:22 l 조회 21
요즘 은석이 그냥 만두 고양이로 보임3
06.26 18:21 l 조회 136 l 추천 6
내방 해 직방으로 들어오는 편이라 작년 6월부터 개더웠는데 올해 진심 살만함
06.26 18:21 l 조회 12
우리축구 올라갈 확률은 높긴해???11
06.26 18:21 l 조회 377
나만 그러나 우리 엄마는 아이돌을 내 친구처럼 불러9
06.26 18:20 l 조회 104
유럽은 더워지고 우리나라는 시원해진 이유가 뭐야?15
06.26 18:20 l 조회 1009
아 나 방금 낮잠 자다가 어금니 빠지는 꿈 꿨어4
06.26 18:20 l 조회 32
내일 축구 어디가 제일 재밌을까4
06.26 18:19 l 조회 126
얘들아 호식이치킨 뭐가 맛잇음17
06.26 18:18 l 조회 146
렌즈 훌라 왜생기는거야2
06.26 18:18 l 조회 92
솔직히 감독만 잘데려와도 축협에 불만 가질일 크게 없음
06.26 18:17 l 조회 15
홍대 스파오 가면 드림 잠옷 파나??
06.26 18:17 l 조회 36
축구 난리나니까 온갖 해학 다 올라오네
06.26 18:17 l 조회 36
배고파죽겠어 ㅜㅜ
06.26 18:16 l 조회 12
김민재나 이강인도 해축에서 얼만큼 대단해?8
06.26 18:16 l 조회 279
나는 계속 좋아하고 싶은데1
06.26 18:16 l 조회 66
요즘 진짜 물치가 취업이 안 돼???3
06.26 18:15 l 조회 78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