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ㅌㄱ인지 뭔지 대체 왜 갑자기 이 궁예가 나온건지도 모르겠지만 맞으면 그냥 주는 떡밥 그때서 맛있게 먹으면 되는거
아니면 아닌거지라고 쿨하게 끝내야하는데 근데 아마 플은 그렇게 안 흘러갈게 벌써 눈에 보이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인지 외부인지 그만따지고 그거 따져서 대체 뭐할건지 난 이해가 안가 아 몰라
우선 우리 ㅁㄱ 잘하자 나도 열심히 신고하고 있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ㅌㄱ인지 뭔지 대체 왜 갑자기 이 궁예가 나온건지도 모르겠지만 맞으면 그냥 주는 떡밥 그때서 맛있게 먹으면 되는거 아니면 아닌거지라고 쿨하게 끝내야하는데 근데 아마 플은 그렇게 안 흘러갈게 벌써 눈에 보이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인지 외부인지 그만따지고 그거 따져서 대체 뭐할건지 난 이해가 안가 아 몰라 우선 우리 ㅁㄱ 잘하자 나도 열심히 신고하고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