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혹시나 해서 말하지만 플무입니다 ing아니고요 ed입니다)
소속사가 그 멤을 안고 가기로 결정한 케이스거나 소속사한테 배척멤 탈퇴시키라고 트럭or화환 박을거 아니시면 걍 입닫고 흐린눈 장착하시고 덕질했으면 좋겠어 배척멤한테 뭐라뭐라하는거 보는 게 피곤해 난 그 베척멤 최애도 아닌데도 피로도가 높아지고 진저리쳐지더라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혹시나 해서 말하지만 플무입니다 ing아니고요 ed입니다) 소속사가 그 멤을 안고 가기로 결정한 케이스거나 소속사한테 배척멤 탈퇴시키라고 트럭or화환 박을거 아니시면 걍 입닫고 흐린눈 장착하시고 덕질했으면 좋겠어 배척멤한테 뭐라뭐라하는거 보는 게 피곤해 난 그 베척멤 최애도 아닌데도 피로도가 높아지고 진저리쳐지더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