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43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7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매번 똑같은 것만 보는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좀 참신하지도 않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답글까지 몰려오는건가? 매번 보는거라 이건 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똑같음 매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긍데 같이 댓다는 새ㅐ키들도 신고 먹을 거라느느걸 모르나 댓을 왜 늘려주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심 뭘 노리고 저러는지 너무 보여서 호응해주기도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레파토리뻔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우르르 지들 전투력 충만한게 보여서 개티나긴함 왜저렇게 열을 내지? 이상하다 같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왜 그렇게 화나있음? 이 상태임 늘 화나있는듯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참신하지 않음 ㄹㅇ 그냥 질림 말그대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타팬인데도 패턴 다 보이면 망한 거 아닐까? 슬슬 그만하면 좋겠음 ㄹㅇ로 질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것은 우루루 몰려다니면 똑같은 패턴으로 글쓰고 댓달고 하니까 티가 나지. 창의력이 무지 떨어져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본진이 누구길래 저렇게 한먹었을까 싶음
웃기지도 않어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멤버만 바뀌고 ㄹㅇ 도배 미친듯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무섭다 컴백 한 달이나 남았는데...ㅋㅋㅋㅋ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말투가 완전 지문임 근데 재미도 없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할 짓 드럽게 없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톤 진짜 귀엽고 잘생겼다10
06.26 19:37 l 조회 135 l 추천 23
장하오 스팸전화 받는게 ㄹㅇ 웃긴데8
06.26 19:37 l 조회 243 l 추천 1
옌스 인터뷰보는데 왤케 잘생김3
06.26 19:37 l 조회 51
스테이시 신곡 완전 여름 맛 그 자체
06.26 19:36 l 조회 14
안원잘부 보는데 리브랑 메이 진짜 안맞네 ㅋㅋㅋㅋ1
06.26 19:36 l 조회 92
하 내 본진 애들 왤케 둔둔해졌냐... ㅠ
06.26 19:36 l 조회 39
ㅈㅁ 정병 왜 저리 도배하는거야?4
06.26 19:35 l 조회 156
차쥐뿔 셉누구나왓서?5
06.26 19:34 l 조회 333
주어 없이 말하는데 본인 판이라면서 멍군이라하는건11
06.26 19:34 l 조회 138
다들 좋아하는 해외 축구 선수 있어? 누구얌?
06.26 19:34 l 조회 25
생리 이틀차 스탠딩 어때...?32
06.26 19:34 l 조회 447
근데 요즘은 직캠조회수가 ㄹㅇ 의미없지않나?19
06.26 19:34 l 조회 245
사이다 감성 <ㅡ 이거 주류감성 아니였어?2
06.26 19:34 l 조회 37
영지가 말해주는 세븐틴 정말 감동...1
06.26 19:33 l 조회 200
응칠이 진짜 개씹갓갓드인게2
06.26 19:33 l 조회 91
스트레스받아3
06.26 19:33 l 조회 80
다음주 월요일 저녁 7시에 누구 티켓팅 있어??1
06.26 19:33 l 조회 39
본인표출"뭐뭐 하는걸로도 탈덕할수 있어?" 물을거면
06.26 19:32 l 조회 44
선풍기 켜면 춥고 끄면 덥고1
06.26 19:32 l 조회 29
멍군도 정병이다3
06.26 19:32 l 조회 72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