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44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뭐가 별로 인게 나아?
대표 사진
익인1
안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닥 안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마나 구린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노래 구려도 안무 ㄱㅊ으면
그니까 구린게 그냥.. 흔한 퍼폭 느낌인데 좀 구린거면 콘서트 하면 반응 좋기도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무가 ㄱㅊ은게 더 나은듯 노래 구린게 진짜 막 괴상하고 이상한게 아니고 흔한 퍼포곡st면 ㅇㅇ
실제로 반응이 안무 ㄱㅊ은게 더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 다 겪어봤는데
노래 구리고 안무 좋은게 유입은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랜 좋은데 안무가 구리면 걍 조리돌림 당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안무가 ㅂㄹ인데 우짜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적어도 팬이면 무조건 안무가 구린게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팬이면 안무가 좋은게 나아 안무가 구리면 그 안무로 조리돌림 당하는데.. 돌이 안무 추고 있는 영상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짜피 타팬들은 안무영상 보지도 않는데? 안무 자체가 구려도 돌이 잘추면 상관없음 스밍돌리고 오프뛰는 찐팬이면 일단 노래가 좋아야됨..경험담임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타팬이 안무영상 안본다는건 어느시대적 발상이지 짹 클립으로 다 돌아 당장 그 화질도 흐릿한 안무 6명이서 추는 그거도 안무 구리다고 몇번의 몇번을 알티를 타면서 다들 자기돌 아니길 하고 있는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타팬들이 나서서 안무 구리다고 알티태우는 글 한번도 못봤는데? 차라리 팬들이 아쉬워하는글은 봤어도 익이니가 본글은 그냥 정병이거나 팬코겠지 찐 타팬이면 노래는 들어도 음방이나 안무영상은 안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에게
그러면 돌들 조롱틧은 왜 나오니 타팬은 짹 클립으로도 타돌 안찾아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아니 그럼 노래도 마찬가지지 ㅠ 걍 팬인 내기준에서는 노래 좋은게 더 낫다 이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둘다 ㅂㄹ라고하쟈..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에게
요즘은 타판사람들 말 잘얹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0에게
조롱글 늘어난건 아는데 그게 안무에 관해서만은 아니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에게
걍 타팬들은 관심없다길래 쓴거야 안무한정으로 댓단건 아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무가 구린게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무는 나중에라도 바꿀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무 구린게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무는 수정 가능함
이미 발매한 노래는 수정 불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안무는 수정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닥 안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닥 안무. 안무는 무대를 안보면 되고 반응 영 아니면 수정할 수도 있고 안무없는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 이런것도 기대할 수 있지만 노래 구리면 그걸 얻다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ㅇㄴ 홍명보 경질 안돼?
06.25 12:16 l 조회 21
난 진심 프랑스 노르웨이 있는 조였으면 이렇게까지 빡치지는 않았음2
06.25 12:16 l 조회 33
개꿀조라고 나불나불됐었지않나
06.25 12:16 l 조회 13
홍명보가 레카받고 관중석가있는게 더나을듯
06.25 12:16 l 조회 11
월드컵 나간다는 소리만해봐 죽는다 기대? 개뿔
06.25 12:16 l 조회 5 l 추천 1
근데 우리나라 축구 다가올 세대에 유망주 잘 안보여서1
06.25 12:16 l 조회 54
모든 나라가 우리나라랑 경기하면1
06.25 12:16 l 조회 29
만약 32강 가면 다음 경기 독일이라고?
06.25 12:16 l 조회 34
박지성 그렇게 화나면 자기가 뛰던가ㅋㅋ7
06.25 12:16 l 조회 524
차라리 잘된거야
06.25 12:16 l 조회 16
남탓좀 그만하고 본인이 넣으시면될일아님?
06.25 12:16 l 조회 38
전반전은 ㄹㅇ 내다버린 경기같다
06.25 12:16 l 조회 10
걍 창피하니까 한국이나 빨리 들어와라..
06.25 12:16 l 조회 6
그냥 빨리 귀국해서 계란이나 맞으시길
06.25 12:16 l 조회 11
근데 박지성 해설때마다 ㄹㅇ 맞말만 하는거 보면 감독하면 잘할거같은데..6
06.25 12:16 l 조회 335
돌이랑 같이 보는거라서 끝까지 봤지 아니었으면 중간에 껐음1
06.25 12:16 l 조회 9
전반에 이강인이 공 잡았을 때 멀뚱멀뚱 보고 있었던 거 아직도 빡침1
06.25 12:16 l 조회 446
응원 국가 지피티한테 물어봄ㅋㅋㅋ1
06.25 12:16 l 조회 25
벤투가 18억이였는데 홍명보가 어떻게 20억이야..?3
06.25 12:16 l 조회 64
체코 << 얘네가 ㄹㅇ 이네 얼마나 못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2
06.25 12:16 l 조회 424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