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50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녹음실 비하인드에서 얘기한것도 그렇고 이제 안시켜도 생라이브로 고음 지름 ㅋㅋㅋㅋㅋ 재희 노래 배운지 이제 2년넘었는데 이 남자의 미래가 너무 기대돼요.,,,

라스타트 첫무대때부터 레전드 찍었지만 아니 슴입사전에도 이미 잘했지만

일본첫투어>한국전국투어>일본2번째투어>한국콘 이번컴백 생각하면 진짜 계속 쭉쭉 늘어

재희 보컬도 춤도 영원히 늘기만해 이 대견한 강아지야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얼마나 더 성장할지 기대가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생들어오기전부터 성량은 좋았어서 시간지나니까 보컬스킬이 늘고있어서 더 듣기좋고 톤다양해져서 좋음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배라 최애맛 뭐임29
17:52 l 조회 70
늙크크가 몇살부터야8
17:52 l 조회 92
재밋는 드라마/예능/애니 추천해줘4
17:52 l 조회 16
너네 밀크티브랜드는 안좋아하니16
17:51 l 조회 127
진짜 맛있는 아이스크림집 추천해줄게
17:51 l 조회 25
아아 시켰는데 기름 둥둥인거는 뭐가 문제야? 5
17:51 l 조회 206
혹시 요거프레소 아는 익 있니??? 근본인데....2
17:51 l 조회 22
알디원도 단독,둘,셋으로 하는 라이브는 아직은 안하겠지?4
17:51 l 조회 128
요즘 영크크들한테는 딱히 늙크크 브랜드라는게 없지 않나?
17:51 l 조회 9
나 고터 소프트 아이스크림 매장가서 생각없이 시켰다가 기절함2
17:51 l 조회 36
방탄 이번주 스페인 콘서트라는데 온도가 44도?6
17:51 l 조회 157
오키나와나 나고야 가는 익들 이 아이스크림 꼭 먹어랍
17:51 l 조회 15
성한빈 로판남주같은데 이사진11
17:50 l 조회 100 l 추천 8
요새 맛있는 아이스크림 뭐 있어5
17:50 l 조회 38
피부색 논란 진짜 피곤하다8
17:50 l 조회 46
메가 커피는 탄맛나4
17:50 l 조회 56
인기멤 네임드가 자꾸 비인기멤한테 한 먹는 거 이거 왜 그러는 거임…? 9
17:50 l 조회 119
이디야는 뭔가 애매함5
17:50 l 조회 44
쇼케 의상보는데 저게 최선이였을까
17:50 l 조회 23
공차 그릭요거티 & 자몽 크러쉬 사랑합니다1
17:50 l 조회 32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