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50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녹음실 비하인드에서 얘기한것도 그렇고 이제 안시켜도 생라이브로 고음 지름 ㅋㅋㅋㅋㅋ 재희 노래 배운지 이제 2년넘었는데 이 남자의 미래가 너무 기대돼요.,,,

라스타트 첫무대때부터 레전드 찍었지만 아니 슴입사전에도 이미 잘했지만

일본첫투어>한국전국투어>일본2번째투어>한국콘 이번컴백 생각하면 진짜 계속 쭉쭉 늘어

재희 보컬도 춤도 영원히 늘기만해 이 대견한 강아지야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얼마나 더 성장할지 기대가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생들어오기전부터 성량은 좋았어서 시간지나니까 보컬스킬이 늘고있어서 더 듣기좋고 톤다양해져서 좋음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명품앰버서더도 이제 아이돌 그만쓰면 좋겠음11
17:34 l 조회 148
난 프랜차이즈 커피는 폴바셋이 제일 맛있음
17:34 l 조회 15
분명 안어울리는 챌린지인데 너무 잘어울려버림
17:34 l 조회 49
직장인들아 막내가 퇴근할 때 인사 안 하면 안 되겠지?ㅠㅠ8
17:33 l 조회 41
컴포즈는 쉐이크 맛집임9
17:33 l 조회 84
갤이랑 인티 플 왤케 겹쳐 요새4
17:33 l 조회 90
에어컨 안끄고 26~27도로 계속 틀어놓는 사람들 있어?
17:33 l 조회 24
갑자기 그 엔젤리너스커피 생각나네 ㅋㅋㅋㅋ2
17:33 l 조회 33
컴포즈 아인슈페너라떼 맛있음
17:33 l 조회 12
메가 빽다방 컴포즈 다 노란컬러 쓰는데 느낌은 다 다름ㅋㅋ
17:33 l 조회 13
체조 쪽에 아직도 시위해? ... 7월 초에 콘서트 가는데 ㅜ7
17:32 l 조회 62
이디야 아메리카노도 짖짜 개맛없음
17:32 l 조회 8
루시 왜케 귀엽냐ㅠㅠㅠㅠ2
17:32 l 조회 19
고아성님 흡연씬 40번 찍었대1
17:32 l 조회 95
은행모델은 김연아말고는 딱히신뢰이미지 이런거모르겟음8
17:31 l 조회 114
난 컴포즈 볼 때마다 간판색이 문제 같던데12
17:31 l 조회 323
카페알바했어서 레시피 다 알아서 그냥 집에서 커피머신 하나 두고
17:31 l 조회 16
아 캔 모아 빙수 먹었었는데 4
17:30 l 조회 21
베라 늙크크 아이스크림이래..68
17:30 l 조회 1550
사실 걍 저가커피중에 불쌍한건 메가 알바생들이지4
17:29 l 조회 92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