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50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데이식스 엔시티드림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녹음실 비하인드에서 얘기한것도 그렇고 이제 안시켜도 생라이브로 고음 지름 ㅋㅋㅋㅋㅋ 재희 노래 배운지 이제 2년넘었는데 이 남자의 미래가 너무 기대돼요.,,,

라스타트 첫무대때부터 레전드 찍었지만 아니 슴입사전에도 이미 잘했지만

일본첫투어>한국전국투어>일본2번째투어>한국콘 이번컴백 생각하면 진짜 계속 쭉쭉 늘어

재희 보컬도 춤도 영원히 늘기만해 이 대견한 강아지야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얼마나 더 성장할지 기대가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생들어오기전부터 성량은 좋았어서 시간지나니까 보컬스킬이 늘고있어서 더 듣기좋고 톤다양해져서 좋음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더블 하오리키 내일은없어 추는거 보는 유진이🫣9
1:15 l 조회 177 l 추천 2
근데 스키즈 노래는 왤케 머리 아파?12
1:15 l 조회 265
앤더블 콘 ㄹㅇ이게 너무좋았어2
1:13 l 조회 156
보넥도 근황 ㅇㅇ
1:13 l 조회 176 l 추천 5
OnAir 무슨 저런식으로 패스하고 저런식으로 넣냐
1:12 l 조회 20
맥주 큰캔 하나 먹고 알딸딸하니 기분 좋다2
1:12 l 조회 36
지금 멜론차트 빡센편이야?14
1:12 l 조회 242
스키즈 한 귀염상이지??4
1:12 l 조회 73
그룹에서 솔로로 갈아탔는데9
1:11 l 조회 145
나 왜 커피를 점심먹고 늦게1시쯤에 커피한잔먹엇는데 잠이 아직까지안오지?2
1:11 l 조회 32
인스파이어 자리 고민 해줄사람 16
1:11 l 조회 87
하 다낭성은 진짜 사람 억울하게 하는데 뭐 있음2
1:11 l 조회 268
항상 드는 생각인데 위시 일본 타이틀이 너무 한국에서 잘 먹힐 노래들이라서 아쉬움4
1:11 l 조회 264
위시 이 장면 완전 영화같네1
1:10 l 조회 318 l 추천 1
위시 노래 진짜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
1:09 l 조회 50
고인물 되어가고있는 판인데
1:09 l 조회 45
소녀시대 해외팬이랑 트와이스 해외팬들 왜 싸워대는거지8
1:08 l 조회 186
다다다 볼 수 있는 ott없지ㅜ6
1:08 l 조회 326
옛날에 보밋츠걸 원곡자랑 동방신기 같이 부른 무대가 있음
1:07 l 조회 27
제발 넷플 추천해줘14
1:06 l 조회 46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