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55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플레이브 인피니트 세븐틴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0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더 있는데 내가 진짜 좋아하는 파트들임🥹🥹 근데 이번에 전곡 참여했잖아 복복복해줘야돼🫳🏻🫳🏻

[잡담] 보넥도 김운학이 이때까지 썼던 가사들 | 인스티즈

[잡담] 보넥도 김운학이 이때까지 썼던 가사들 | 인스티즈

[잡담] 보넥도 김운학이 이때까지 썼던 가사들 | 인스티즈

[잡담] 보넥도 김운학이 이때까지 썼던 가사들 | 인스티즈

[잡담] 보넥도 김운학이 이때까지 썼던 가사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 맞네
샴페인 말고 다 탄산으로 바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암네시아가 ㄹㅈㄷ 어케햇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기특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운학이 재능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특해서 제육 곱빼기로 시켜 줄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특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천재야 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운학이 진짜 천재야 흐어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잘 쓴다 정리 고마워!!! 삭제하지 말아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운학이가 쓰는 가사들이 보넥도 특유의 어리고 풋풋한 느낌을 더 확 살려주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랖즈쿨 탄산파트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탄산파트 귀여워서 너무 좋아함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건 진짜 미자라서 가능한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 비하인드 스토리가 너어어어무 귀여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 맞네
샴페인 말고 다 탄산으로 바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천재 운아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운학이 작사도 작곡도 진짜 재능있다구.. 언젠가는 자작곡 들을 날도 오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김운학 대천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기특 눈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추억팔아서곡이나쓰는건 여기 운학이구나 너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감성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런 자기가 작사한 파트 비하인드 어디서 말해주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디오나 위버스 라이브나 위버스 매거진 같은데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다 너무 들어보고 싶은데 순서대로 제목 알려줄수있을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번 - abcdlove
3번 - amnesia
4,5번 - 오늘만 i love you
고정댓 - life is cool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마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두찜 닭발 먹어본 사람?
06.23 17:06 l 조회 14
하얀 면바지면 많이 비칠려나1
06.23 17:05 l 조회 24
코르티스 나이 생각보다 더 어리네1
06.23 17:04 l 조회 80
피방말고 집PC로 티켓팅 하는익들아 이유가있어?20
06.23 17:04 l 조회 157
한달내내 비 온다는거 다음달이었나?6
06.23 17:04 l 조회 310
아이돌 포토이즘 프레임은 걍 지역구 아무 포토이즘이나 가도 있는거지?2
06.23 17:04 l 조회 43
냉장고 아래쪽에 이거 뭐같아..?? 벌레알같아??🥹12
06.23 17:02 l 조회 237
제임스랑 마틴 개신나하다가 현타맞는거 개웃곀ㅋㅋㅋㅋㅋㅋ
06.23 17:02 l 조회 44
다들 구드나 네이버박스 뒤적거려봐 1
06.23 17:02 l 조회 87
원래 안그랬는데 취준 길어지니까 사람이 진짜 개추해지는거 같음1
06.23 17:01 l 조회 71
두달 남은 여름휴가 기대된다 했는데 꼽 먹음1
06.23 17:01 l 조회 61
나 살면서 정규직 처음 해봐....7
06.23 17:00 l 조회 206
한다리 건너 지인 스엠 다니는데 18
06.23 16:59 l 조회 1211
Sm Ar 팀도 3.0 하면서 갈아엎었나5
06.23 16:59 l 조회 205
연준 팬 있어?11
06.23 16:58 l 조회 99
놀에서 티켓팅하는거 앱이 나아?6
06.23 16:58 l 조회 94
타팬이면서 그냥 지나가지 굳이 말 얹어 놓고는2
06.23 16:58 l 조회 71
블핑 이번 신곡은 왜 음원 망한거 같아?10
06.23 16:58 l 조회 194
굿즈 사고도 후회 안 하는 익들 있어?18
06.23 16:57 l 조회 88
20살여자 카드지갑 브랜드 추천해줘5
06.23 16:56 l 조회 55


처음이전1661671681691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