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자패지마 개줌아 

ㅋ...이게 한문장에 같이 들어있음 여미새 컨셉은 잡으면서 여혐은 숨쉬듯이 하는 그런 느낌 페미니즘도 이상하게 배워서 자기들 도파민 채우기 용으로 쓰는거같음 남자도 팰 수 있고 남미새 아들맘 아줌마라고 여자도 팰 수 있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패지마(기혼녀,아들맘,남돌팬,이성애자여성을 패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자기들 입맛에 맞는 (보통 어리고 예쁜;) 여자만 여자취급 해주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돌도 꼭 지들맘에 안드는 포인트 있으면 겁나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ㅁㅈ 보고있으면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위터에서 저러는 애들은 그럼 동성애자인 여자들이 많아??? 종합하면 어리고 이쁜 동성애자인 여자만 취급하나 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성애자가 팬다 이건 아니지..그냥 헤테로 여자 남미새라고 아무때나 욕해서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남자 패는것도 걍 욕하고싶어서 하는거면서 남미새무새 미침 그렇디거 여자 안패는것도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패지말라면서 더 세세하게 혐오 프레임 짜서 팸 레즈 패는것도 개많이 봤어 헤테로만 패는것도 아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동성애자는 안팬다 이것도 아녀 걍 아무나 패면서 검열 오지게 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요즘문제도 아니긴함ㅋㅋㅋㅋ 16~18때만 해도 연애하거나 꾸미고 남사친 있으면 흉내자X, 페미니즘에 진정성 없다 ㅇ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32강 떨어 진거야 ?7
11:03 l 조회 1056
이왕 이렇게 된거 예선 탈락 ㄱㄱㄱㄱ
11:03 l 조회 21
정보/소식 [정보] 홍명보 감독 연봉은 '20억' 아닌 '37억' ㄷㄷㄷㄷ23
11:03 l 조회 409
근데 축협이나 감독이나 해줘축구로 올라간 라운드까지가 지들 업적이라고 생각할듯
11:03 l 조회 13
32강 떨어져서 감독이라도 확실히 자르자5
11:02 l 조회 88
진짜 축구 때문에 화남 2
11:01 l 조회 32
OnAir 왠지 호주가 이길것 같지 않아 ?
11:01 l 조회 29
선수들이 감독 말 무시하고 안 들으면 어케됨?9
11:01 l 조회 182
남아공전에 만약 적극적으로 뛰어서 졌다면..6
11:01 l 조회 242
월드컵에서 한일전 한적 있어?10
11:01 l 조회 129
놀티켓 샤갈 한시간전에 티켓팅 시간 바꾸는게 어딨냐...3
11:01 l 조회 50
한국인들 지금 축구 난민같음6
11:01 l 조회 155
오늘 노란팀이 다 운이 좋으니까 호주도 이길거임
11:00 l 조회 17
정국 챌린지 개좋다 정국아 자주 올려줘5
11:00 l 조회 96 l 추천 3
어제 경기보니까 유럽파라고 다 실력 좋은것도 아니더라
11:00 l 조회 18
그냥 망했으면 좋겠다
11:00 l 조회 33
혈세로 유지되는 국대들도 마실축구 하니까 발연기하는 배우 립싱하는 가수들도 욕하지 말자1
10:59 l 조회 56
아니 월드컵 일정 개너무함 ㅠ
10:59 l 조회 71
한국축구는 2002년 이후로 한번도 조별리그를 자력으로 통과한적이 없다4
10:59 l 조회 87
진돌님이 야구 볼 때마다 하는 소리가 급 생각남
10:58 l 조회 44


처음이전1011021031041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