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자패지마 개줌아 

ㅋ...이게 한문장에 같이 들어있음 여미새 컨셉은 잡으면서 여혐은 숨쉬듯이 하는 그런 느낌 페미니즘도 이상하게 배워서 자기들 도파민 채우기 용으로 쓰는거같음 남자도 팰 수 있고 남미새 아들맘 아줌마라고 여자도 팰 수 있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패지마(기혼녀,아들맘,남돌팬,이성애자여성을 패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자기들 입맛에 맞는 (보통 어리고 예쁜;) 여자만 여자취급 해주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돌도 꼭 지들맘에 안드는 포인트 있으면 겁나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ㅁㅈ 보고있으면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위터에서 저러는 애들은 그럼 동성애자인 여자들이 많아??? 종합하면 어리고 이쁜 동성애자인 여자만 취급하나 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성애자가 팬다 이건 아니지..그냥 헤테로 여자 남미새라고 아무때나 욕해서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남자 패는것도 걍 욕하고싶어서 하는거면서 남미새무새 미침 그렇디거 여자 안패는것도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패지말라면서 더 세세하게 혐오 프레임 짜서 팸 레즈 패는것도 개많이 봤어 헤테로만 패는것도 아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동성애자는 안팬다 이것도 아녀 걍 아무나 패면서 검열 오지게 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요즘문제도 아니긴함ㅋㅋㅋㅋ 16~18때만 해도 연애하거나 꾸미고 남사친 있으면 흉내자X, 페미니즘에 진정성 없다 ㅇ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이티즈 신곡 좋네2
11:50 l 조회 49
안정환이 축팬들 사이에서는 평이 안좋음..?5
11:50 l 조회 192
원더풀스 차은우 연기 ㄱㅊ았어??8
11:50 l 조회 67
하 걍 상황이 웃기다 남아공전 지고는 다들 걍 32강 가지 마라 해도 뭐라안했는데1
11:50 l 조회 83
우승 노리는 나라도 아니고1
11:49 l 조회 53
독일아 너네 왜 졌어……3
11:49 l 조회 520
요즘 위시 관심 있는데 혹시 시온 재희 어사야??22
11:49 l 조회 498
10분뒤 경기에서 이집트 응원하면ㅇ된다는거지?2
11:49 l 조회 34
내 기준 외국인인거 안 믿기는 여돌 둘4
11:48 l 조회 208
와 집인데 선풍기는 커녕 추워서
11:48 l 조회 18
히딩크가 2002년때 선수들보고 선후배 가리지 말고 반말하라 했을 때5
11:47 l 조회 197
하 아무리생각해도 독일이 아쉽1
11:47 l 조회 47
방탄 진 "아니 투바투 코르티스는 가족이잖아!!!!!!"13
11:47 l 조회 900 l 추천 1
방탄 마드리드 콘서트끝나고 나오는 관객들6
11:46 l 조회 230 l 추천 1
아니 근데 막 32강 그래도 갔으면 좋겠다는 사람들 진지하게 조롱하는? 애들도 좀 이상한거 같음...13
11:46 l 조회 232
은석이 킥킥고양이2
11:45 l 조회 79
엽떡 마라탕 점심 골라줘5
11:45 l 조회 33
전화할때 졸라 울렁거려!!!!!!
11:44 l 조회 19
이란은 안지려고 나왔네,,2
11:44 l 조회 112
아니 근데 이게 또 사람 심리가 막상 이러니 32강 갔으면 좋겠어...뭔지 알지2
11:44 l 조회 23


처음이전11111211311411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