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자패지마 개줌아 

ㅋ...이게 한문장에 같이 들어있음 여미새 컨셉은 잡으면서 여혐은 숨쉬듯이 하는 그런 느낌 페미니즘도 이상하게 배워서 자기들 도파민 채우기 용으로 쓰는거같음 남자도 팰 수 있고 남미새 아들맘 아줌마라고 여자도 팰 수 있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패지마(기혼녀,아들맘,남돌팬,이성애자여성을 패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자기들 입맛에 맞는 (보통 어리고 예쁜;) 여자만 여자취급 해주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돌도 꼭 지들맘에 안드는 포인트 있으면 겁나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ㅁㅈ 보고있으면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위터에서 저러는 애들은 그럼 동성애자인 여자들이 많아??? 종합하면 어리고 이쁜 동성애자인 여자만 취급하나 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성애자가 팬다 이건 아니지..그냥 헤테로 여자 남미새라고 아무때나 욕해서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남자 패는것도 걍 욕하고싶어서 하는거면서 남미새무새 미침 그렇디거 여자 안패는것도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패지말라면서 더 세세하게 혐오 프레임 짜서 팸 레즈 패는것도 개많이 봤어 헤테로만 패는것도 아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동성애자는 안팬다 이것도 아녀 걍 아무나 패면서 검열 오지게 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요즘문제도 아니긴함ㅋㅋㅋㅋ 16~18때만 해도 연애하거나 꾸미고 남사친 있으면 흉내자X, 페미니즘에 진정성 없다 ㅇ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지우 나비스 닮았어1
14:16 l 조회 38
소야는 예전에도 이뻤지만 지금이 더 이쁘다
14:16 l 조회 10
양궁협회 일 잘하는 건 맞는데 다른나라들은 양궁5
14:15 l 조회 285
인간적으로 우리판 인형이 젤 안 이뻐..
14:15 l 조회 41
정국 지금 방찬이 노래 함 들어보까?! 하더니 스키즈 신곡 틀어버림4
14:15 l 조회 278
방탄 정국은 덕후가 성공한다고 생각한대6
14:15 l 조회 365 l 추천 6
손흥민 이재성 다음 월드컵 못뛰나6
14:14 l 조회 100
서울 사람들아 지하철이랑 버스 환승 되는거지? 2
14:14 l 조회 25
우리도 벤투로 장기프로젝트 했었으면1
14:14 l 조회 45
입국 할 때 홍씨 포함 8명만 입국한다네12
14:14 l 조회 1204
정보/소식 문도그 : 현 대표팀은 "프리티보이즈"다1
14:14 l 조회 89
3일간 피말리는 빙고게임 하던 오늘 한국인들 상황
14:13 l 조회 67
홍명보랑 이임생이랑 둘다 한국 떠라
14:13 l 조회 9
감독들 틈만나면 지가 책임지겠다 하는거 개빡침1
14:13 l 조회 20
박원빈 개웃기네3
14:13 l 조회 143
아몬드초콜릿은 대체 언제 질리는거임...ㅋㅋㅋㅋㅋㅋ
14:13 l 조회 14
내 취향 봐주라
14:13 l 조회 14
그냥 양궁협회빼고 세금 주지마2
14:12 l 조회 21
본진 진짜 데뷔초부터 지금 3년차인데도 아직도 셀카 못찍음 ㅜㅜㅠㅠㅍ4
14:11 l 조회 59
대한야구협회는 괜찮음????41
14:10 l 조회 1057


처음이전11111211311411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