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플레이브 데이식스 인피니트 세븐틴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자패지마 개줌아 

ㅋ...이게 한문장에 같이 들어있음 여미새 컨셉은 잡으면서 여혐은 숨쉬듯이 하는 그런 느낌 페미니즘도 이상하게 배워서 자기들 도파민 채우기 용으로 쓰는거같음 남자도 팰 수 있고 남미새 아들맘 아줌마라고 여자도 팰 수 있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패지마(기혼녀,아들맘,남돌팬,이성애자여성을 패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자기들 입맛에 맞는 (보통 어리고 예쁜;) 여자만 여자취급 해주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돌도 꼭 지들맘에 안드는 포인트 있으면 겁나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ㅁㅈ 보고있으면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위터에서 저러는 애들은 그럼 동성애자인 여자들이 많아??? 종합하면 어리고 이쁜 동성애자인 여자만 취급하나 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성애자가 팬다 이건 아니지..그냥 헤테로 여자 남미새라고 아무때나 욕해서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남자 패는것도 걍 욕하고싶어서 하는거면서 남미새무새 미침 그렇디거 여자 안패는것도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패지말라면서 더 세세하게 혐오 프레임 짜서 팸 레즈 패는것도 개많이 봤어 헤테로만 패는것도 아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동성애자는 안팬다 이것도 아녀 걍 아무나 패면서 검열 오지게 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요즘문제도 아니긴함ㅋㅋㅋㅋ 16~18때만 해도 연애하거나 꾸미고 남사친 있으면 흉내자X, 페미니즘에 진정성 없다 ㅇ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컴포즈 뷔 광고 계약비가 73억이래 39
1:19 l 조회 558
체조 갈 생각에 너무 행복해짐ㅜㅜ
1:19 l 조회 12
나 근데 서바돌파는 기준 ㄹㅇ 명확함
1:19 l 조회 41
껌 파트원 파트투 연준이 성장 봐3
1:19 l 조회 70 l 추천 1
하... 이제 캐캐체를 모르는 사람이 익예에 있다니2
1:19 l 조회 39
제타가 그분야 탑이야?8
1:18 l 조회 67
윤희에게도 진짜 좋다...? 추천함7
1:18 l 조회 31
차애가 확실하게 있어?6
1:18 l 조회 42
근데 쟤 눈치보긴 해?30
1:17 l 조회 1194
요즘 20대 중반 남자들은 가방 뭐들어??1
1:16 l 조회 20
나는 최애가 유사고 차애는 그냥 아기개임1
1:16 l 조회 37
난 최애가 너무 확신의 최애고 나머지가 다 차애임2
1:16 l 조회 27
내씨피 진짜 거의 매일 떡밥 터지는데 마이너임 4
1:16 l 조회 105
근데 저 돌 한국인이랑 팬싸한것도 추천에 넘어오는데9
1:16 l 조회 545
내 본진은 기싸움은 없는데 팬들 눈치를 진짜 너무 많이 보고 여론에 휩쓸려서 논란이 터짐...5
1:16 l 조회 110
백프로 생태는 못해도 생태인척은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1:16 l 조회 33
영상 봤는데 저건 동태가 아니고 그 사람 생각나는데10
1:15 l 조회 788
감정기복 심하거나 기분파 아이돌 파면 정병 걸림1
1:15 l 조회 76
솔직히 난 팬싸 안해서 무대만 잘하면 그만이긴해ㅋㅋ4
1:15 l 조회 176
유하 최미나수1
1:15 l 조회 62


처음이전12112212312412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