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자패지마 개줌아 

ㅋ...이게 한문장에 같이 들어있음 여미새 컨셉은 잡으면서 여혐은 숨쉬듯이 하는 그런 느낌 페미니즘도 이상하게 배워서 자기들 도파민 채우기 용으로 쓰는거같음 남자도 팰 수 있고 남미새 아들맘 아줌마라고 여자도 팰 수 있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패지마(기혼녀,아들맘,남돌팬,이성애자여성을 패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자기들 입맛에 맞는 (보통 어리고 예쁜;) 여자만 여자취급 해주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돌도 꼭 지들맘에 안드는 포인트 있으면 겁나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ㅁㅈ 보고있으면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위터에서 저러는 애들은 그럼 동성애자인 여자들이 많아??? 종합하면 어리고 이쁜 동성애자인 여자만 취급하나 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성애자가 팬다 이건 아니지..그냥 헤테로 여자 남미새라고 아무때나 욕해서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남자 패는것도 걍 욕하고싶어서 하는거면서 남미새무새 미침 그렇디거 여자 안패는것도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패지말라면서 더 세세하게 혐오 프레임 짜서 팸 레즈 패는것도 개많이 봤어 헤테로만 패는것도 아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동성애자는 안팬다 이것도 아녀 걍 아무나 패면서 검열 오지게 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요즘문제도 아니긴함ㅋㅋㅋㅋ 16~18때만 해도 연애하거나 꾸미고 남사친 있으면 흉내자X, 페미니즘에 진정성 없다 ㅇ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솔직히 체력 갈린거 너무 눈에 보임
11:44 l 조회 37
OnAir 오늘 옌스가 젤 잘하네 ㅋㅋㅋ
11:44 l 조회 31
OnAir 왜 이렇게 느려...
11:44 l 조회 5
OnAir 무슨생각인건지
11:44 l 조회 6
OnAir 지금 감독 옛날에 한 번 맡고 망했다가 이번에 다시 맡은거임?4
11:44 l 조회 45
OnAir 박지성 : 지금 박스안에 너무 사람이 없다1
11:44 l 조회 61
OnAir 기자들아 손흥민 탓하지마라..... 홍을 패라1
11:44 l 조회 22
OnAir 지고있는데 스리백은 ㅋㅋㅋㅋ
11:44 l 조회 15
OnAir 아니 밑에서 뭐할건데 지고 있는데 선수들 밑에 있어서 뭐할려고
11:44 l 조회 9
OnAir 옌쓰 공 받으러 강인이가 뛰어가고 있네
11:44 l 조회 42
OnAir 제발 경기끝나기 1분전이라도 골넣어라
11:44 l 조회 5
OnAir 아니 왜 다 뒤에 있는데ㅋㅋㅋ
11:44 l 조회 17
OnAir 개답답 내가 더 잘 할 듯
11:44 l 조회 6
걍 중거리 슛이라도 날리면 안되는거야?
11:44 l 조회 9
OnAir 어느집이나 양아들은 있구나
11:44 l 조회 23
OnAir 좀 공격하러 들어가라고
11:44 l 조회 7
지금 저렇게 앞에 없는 게 맞냐?
11:44 l 조회 4
OnAir 줘도 못먹네ㅋㅋㅋ
11:44 l 조회 9
OnAir 아니 우리나라는 지금 ㄹㅇ 팀경기가 아닌거 같애....
11:44 l 조회 18
OnAir 단체로 걍 엎드려라
11:44 l 조회 5


처음이전14614714814915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