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자패지마 개줌아 

ㅋ...이게 한문장에 같이 들어있음 여미새 컨셉은 잡으면서 여혐은 숨쉬듯이 하는 그런 느낌 페미니즘도 이상하게 배워서 자기들 도파민 채우기 용으로 쓰는거같음 남자도 팰 수 있고 남미새 아들맘 아줌마라고 여자도 팰 수 있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패지마(기혼녀,아들맘,남돌팬,이성애자여성을 패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자기들 입맛에 맞는 (보통 어리고 예쁜;) 여자만 여자취급 해주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돌도 꼭 지들맘에 안드는 포인트 있으면 겁나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ㅁㅈ 보고있으면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위터에서 저러는 애들은 그럼 동성애자인 여자들이 많아??? 종합하면 어리고 이쁜 동성애자인 여자만 취급하나 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성애자가 팬다 이건 아니지..그냥 헤테로 여자 남미새라고 아무때나 욕해서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남자 패는것도 걍 욕하고싶어서 하는거면서 남미새무새 미침 그렇디거 여자 안패는것도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패지말라면서 더 세세하게 혐오 프레임 짜서 팸 레즈 패는것도 개많이 봤어 헤테로만 패는것도 아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동성애자는 안팬다 이것도 아녀 걍 아무나 패면서 검열 오지게 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요즘문제도 아니긴함ㅋㅋㅋㅋ 16~18때만 해도 연애하거나 꾸미고 남사친 있으면 흉내자X, 페미니즘에 진정성 없다 ㅇ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경기력으로 아이티랑 붙어도 졌을듯ㅋㅋㅋㅋㅋ3
06.25 20:08 l 조회 15
다른 국가도 월드컵에서 국대들이 못하면 악플달리고 그럼?8
06.25 20:08 l 조회 63
고양 3일은 너무한거 아님?1
06.25 20:08 l 조회 100
아침 축구 이거 참 별로다9
06.25 20:08 l 조회 111
이정도면 빅뱅은 걍 민증 검사해서 한국팬으로만 하루라도 더 하면 안돼?6
06.25 20:07 l 조회 114
원빈 명재현 챌린지 두유어댄스도 찍었을까6
06.25 20:07 l 조회 133
도쿄 호텔 3박 34만원 가격 어때?4
06.25 20:07 l 조회 39
쌰갈...우리나라 오늘 월드컵 경기 해외에서 고의패배 의혹 나왔대43
06.25 20:07 l 조회 2475
축구때문에 아직도 짜증남1
06.25 20:07 l 조회 20
애 낳기 싫은 익들6
06.25 20:07 l 조회 42
팬싸 다니는 사람들 이거에 긁히는 이유 뭘까6
06.25 20:07 l 조회 101
방금 뜬 투어스 계절감을 전혀 모르겠는 사진3
06.25 20:06 l 조회 129
장하오 남친재질 어쩌구 텀블러 핀터레스트13
06.25 20:06 l 조회 145 l 추천 13
어떻게벤투가고 클-홍오고
06.25 20:06 l 조회 16
은석이 엔딩 진짜 좋당2
06.25 20:06 l 조회 72 l 추천 2
앤톤 직캠 썸넬봐10
06.25 20:06 l 조회 125 l 추천 17
월드컵에 컴백 시기 잡은건4
06.25 20:05 l 조회 131
내일 뮤뱅은 왜 결방이지??4
06.25 20:05 l 조회 174
나는 엠카 한번도 쉬웠던적이 없는데4
06.25 20:05 l 조회 168
난 그냥 돈 쓰는 투표가 좋아1
06.25 20:04 l 조회 52


처음이전1511521531541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