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인피니트 데이식스 라이즈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자패지마 개줌아 

ㅋ...이게 한문장에 같이 들어있음 여미새 컨셉은 잡으면서 여혐은 숨쉬듯이 하는 그런 느낌 페미니즘도 이상하게 배워서 자기들 도파민 채우기 용으로 쓰는거같음 남자도 팰 수 있고 남미새 아들맘 아줌마라고 여자도 팰 수 있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패지마(기혼녀,아들맘,남돌팬,이성애자여성을 패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자기들 입맛에 맞는 (보통 어리고 예쁜;) 여자만 여자취급 해주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돌도 꼭 지들맘에 안드는 포인트 있으면 겁나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ㅁㅈ 보고있으면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위터에서 저러는 애들은 그럼 동성애자인 여자들이 많아??? 종합하면 어리고 이쁜 동성애자인 여자만 취급하나 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성애자가 팬다 이건 아니지..그냥 헤테로 여자 남미새라고 아무때나 욕해서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남자 패는것도 걍 욕하고싶어서 하는거면서 남미새무새 미침 그렇디거 여자 안패는것도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패지말라면서 더 세세하게 혐오 프레임 짜서 팸 레즈 패는것도 개많이 봤어 헤테로만 패는것도 아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동성애자는 안팬다 이것도 아녀 걍 아무나 패면서 검열 오지게 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요즘문제도 아니긴함ㅋㅋㅋㅋ 16~18때만 해도 연애하거나 꾸미고 남사친 있으면 흉내자X, 페미니즘에 진정성 없다 ㅇ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쿠야 웃는 게 너무 사랑스럽지 않니3
06.22 12:43 l 조회 95
얼마전에 공항연예인 주어 찾던거15
06.22 12:43 l 조회 420
지금플 뭔데1
06.22 12:42 l 조회 98
영크크가 호불호가 씨게 갈리지만 그만큼 신나기도 쉽지않아
06.22 12:42 l 조회 18
근데 저 소속사는 팬덤이 ㄹㅇ.. 남초인곳이 많아서6
06.22 12:41 l 조회 171
여기 제왑팬들이 많은거같기도하고 없는거같기도하고4
06.22 12:41 l 조회 90
남미로 여행가는 한국인들 별로 없지? 5
06.22 12:41 l 조회 64
첨엔 더블랙이 신비주의 전략 미는 줄 알았는데4
06.22 12:41 l 조회 118
울집 냥이가 러브버그 잡아줌6
06.22 12:40 l 조회 164
서울 러브버그 많이 보여?24
06.22 12:39 l 조회 362
억빠가 나쁜거야?25
06.22 12:39 l 조회 200
비둘기는 러브버그 안먹어?15
06.22 12:38 l 조회 382
돈다발 컨펜티 사이에 있는 최연준은 진짜...2
06.22 12:38 l 조회 104
캐리어도 본인이 직접 끌고 가는 뫄뫄1
06.22 12:38 l 조회 90
기아타이거즈 김민규(07) 선수가 등장곡 영크크로 바꾸고 싶은 이유2
06.22 12:38 l 조회 81
하투하 오늘 앨범 사러갈수있어?
06.22 12:38 l 조회 19
Yg, 테디 소속사에서 활동 텀 짧은 가수 있긴 있었어?6
06.22 12:37 l 조회 78
럽벅 얘네들은 둘이 붙어서 날아다니네1
06.22 12:37 l 조회 40
원래 여돌 유툽 숏츠 댓글 반응만큼 의미없는게 없음...5
06.22 12:37 l 조회 121
근데 지디는 피마원 너무 잘만든것같음4
06.22 12:36 l 조회 111


처음이전1561571581591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