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인피니트 엔시티드림 이창섭 플레이브 데이식스 세븐틴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자패지마 개줌아 

ㅋ...이게 한문장에 같이 들어있음 여미새 컨셉은 잡으면서 여혐은 숨쉬듯이 하는 그런 느낌 페미니즘도 이상하게 배워서 자기들 도파민 채우기 용으로 쓰는거같음 남자도 팰 수 있고 남미새 아들맘 아줌마라고 여자도 팰 수 있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패지마(기혼녀,아들맘,남돌팬,이성애자여성을 패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자기들 입맛에 맞는 (보통 어리고 예쁜;) 여자만 여자취급 해주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돌도 꼭 지들맘에 안드는 포인트 있으면 겁나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ㅁㅈ 보고있으면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위터에서 저러는 애들은 그럼 동성애자인 여자들이 많아??? 종합하면 어리고 이쁜 동성애자인 여자만 취급하나 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성애자가 팬다 이건 아니지..그냥 헤테로 여자 남미새라고 아무때나 욕해서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남자 패는것도 걍 욕하고싶어서 하는거면서 남미새무새 미침 그렇디거 여자 안패는것도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패지말라면서 더 세세하게 혐오 프레임 짜서 팸 레즈 패는것도 개많이 봤어 헤테로만 패는것도 아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동성애자는 안팬다 이것도 아녀 걍 아무나 패면서 검열 오지게 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요즘문제도 아니긴함ㅋㅋㅋㅋ 16~18때만 해도 연애하거나 꾸미고 남사친 있으면 흉내자X, 페미니즘에 진정성 없다 ㅇ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끝났네
06.27 13:56 l 조회 11
OnAir 음 탈락
06.27 13:56 l 조회 25
OnAir 미친 ㅋㅋ
06.27 13:56 l 조회 5
OnAir 와 이란 역전 2대11
06.27 13:56 l 조회 24
OnAir 와 조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7 13:56 l 조회 13
OnAir 예??
06.27 13:56 l 조회 5
OnAir 이란 골ㅋㅋㅋㅋㅋ
06.27 13:56 l 조회 13
OnAir 응 끝
06.27 13:56 l 조회 19
OnAir 이집트 국민 2시간정도 경험하고 탈퇴합니다
06.27 13:56 l 조회 15
조졌네1
06.27 13:56 l 조회 18
OnAir 이집트에서 한국으로 다시 귀화신청합니다1
06.27 13:56 l 조회 15
우리나라 독일 이겼을 때 실력으로 이긴거야?2
06.27 13:56 l 조회 30
OnAir 이집트는 승리가 문제가 아니라 옐로땜에 큰일났네2
06.27 13:56 l 조회 35
홍명보 탈세 조사랑 수갑 좀 채워주세요
06.27 13:56 l 조회 5
이집트 이란 비기면 나머지 경기는 안봐도 걍 끝이라 생각
06.27 13:56 l 조회 34
OnAir 심장 쫄리네
06.27 13:56 l 조회 5
OnAir 끝이라니 ㅠ1
06.27 13:56 l 조회 13
아니 걍 비기는 것도 못해서 이지경까지 온게 거짓말 같음
06.27 13:56 l 조회 13
OnAir 다른나라 응원하는게 더 재밌다1
06.27 13:55 l 조회 15
OnAir 이집트 팬클럽 탈퇴합니다
06.27 13:55 l 조회 26


처음이전1761771781791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