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자패지마 개줌아 

ㅋ...이게 한문장에 같이 들어있음 여미새 컨셉은 잡으면서 여혐은 숨쉬듯이 하는 그런 느낌 페미니즘도 이상하게 배워서 자기들 도파민 채우기 용으로 쓰는거같음 남자도 팰 수 있고 남미새 아들맘 아줌마라고 여자도 팰 수 있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패지마(기혼녀,아들맘,남돌팬,이성애자여성을 패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자기들 입맛에 맞는 (보통 어리고 예쁜;) 여자만 여자취급 해주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돌도 꼭 지들맘에 안드는 포인트 있으면 겁나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ㅁㅈ 보고있으면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위터에서 저러는 애들은 그럼 동성애자인 여자들이 많아??? 종합하면 어리고 이쁜 동성애자인 여자만 취급하나 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성애자가 팬다 이건 아니지..그냥 헤테로 여자 남미새라고 아무때나 욕해서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남자 패는것도 걍 욕하고싶어서 하는거면서 남미새무새 미침 그렇디거 여자 안패는것도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패지말라면서 더 세세하게 혐오 프레임 짜서 팸 레즈 패는것도 개많이 봤어 헤테로만 패는것도 아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동성애자는 안팬다 이것도 아녀 걍 아무나 패면서 검열 오지게 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요즘문제도 아니긴함ㅋㅋㅋㅋ 16~18때만 해도 연애하거나 꾸미고 남사친 있으면 흉내자X, 페미니즘에 진정성 없다 ㅇ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 이집트 너무 지쳤다1
06.27 13:52 l 조회 20
OnAir 이집트가 2위 해도 상관없는 이유2
06.27 13:52 l 조회 92
OnAir 지코 너 뭐해!!!!!!!!!!!!!!!2
06.27 13:52 l 조회 29
MBC 때문에 부끄럽다2
06.27 13:52 l 조회 370
남아공은 이겼어야 하는게 맞아4
06.27 13:52 l 조회 53
OnAir 솔직히 이정도면 기대는 버리는게 맞음
06.27 13:52 l 조회 22
OnAir 4년뒤에도 손흥민 국대 가능함..?1
06.27 13:52 l 조회 51
OnAir ㅈ같다 진짜ㅋㅋㅋㅋ 4년만에 온 월드컵이 이렇게 끝난다고
06.27 13:52 l 조회 23
OnAir 해산 ...1
06.27 13:51 l 조회 42
근데 윤가이 15살 이상 차이나는 남자 만날거 같았음9
06.27 13:51 l 조회 256
OnAir 이집트도 2위면 줒되는데8
06.27 13:51 l 조회 142
OnAir 끝~!
06.27 13:51 l 조회 74
OnAir 이집트 이란 치지직에서 35만명 정도 보네1
06.27 13:51 l 조회 41
대놓고 판깔아줘도 못먹는 국가가 있다??
06.27 13:51 l 조회 12
개질리는판이네4
06.27 13:51 l 조회 178
OnAir 멕시코전 이게되네? 이거처럼 32강
06.27 13:51 l 조회 46
OnAir 방금 애기 이집트 애긴가 개귀엽다
06.27 13:50 l 조회 14
그 와중에 3위에서 1등으로 올라가는 스웨덴 담 상대가 프랑스네1
06.27 13:50 l 조회 30
OnAir 사실상 끝났어...
06.27 13:50 l 조회 72
이재성 선수 마지막 월드컵인거 너무 아쉬움7
06.27 13:50 l 조회 184


처음이전18618718818919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