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7시간 전 샤이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자패지마 개줌아 

ㅋ...이게 한문장에 같이 들어있음 여미새 컨셉은 잡으면서 여혐은 숨쉬듯이 하는 그런 느낌 페미니즘도 이상하게 배워서 자기들 도파민 채우기 용으로 쓰는거같음 남자도 팰 수 있고 남미새 아들맘 아줌마라고 여자도 팰 수 있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패지마(기혼녀,아들맘,남돌팬,이성애자여성을 패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자기들 입맛에 맞는 (보통 어리고 예쁜;) 여자만 여자취급 해주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돌도 꼭 지들맘에 안드는 포인트 있으면 겁나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ㅁㅈ 보고있으면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위터에서 저러는 애들은 그럼 동성애자인 여자들이 많아??? 종합하면 어리고 이쁜 동성애자인 여자만 취급하나 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성애자가 팬다 이건 아니지..그냥 헤테로 여자 남미새라고 아무때나 욕해서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남자 패는것도 걍 욕하고싶어서 하는거면서 남미새무새 미침 그렇디거 여자 안패는것도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패지말라면서 더 세세하게 혐오 프레임 짜서 팸 레즈 패는것도 개많이 봤어 헤테로만 패는것도 아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동성애자는 안팬다 이것도 아녀 걍 아무나 패면서 검열 오지게 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요즘문제도 아니긴함ㅋㅋㅋㅋ 16~18때만 해도 연애하거나 꾸미고 남사친 있으면 흉내자X, 페미니즘에 진정성 없다 ㅇ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플무인데 영통 가수쪽에서 내 영상 녹화하나??5
0:48 l 조회 100
찾아보니까 다른 팬들한테는 동태 아니였대18
0:48 l 조회 663
회사가기싫다1
0:48 l 조회 14
팬튜브나 숏츠만들어주는 팬 중요한것같지않아????14
0:47 l 조회 144
영통팬싸 자체가 사라져야함3
0:47 l 조회 90
현실에선 어떤 모습일까1
0:47 l 조회 108
메이크업 픽서 1 2 중에 뭐가 더 좋아?1
0:47 l 조회 94
영통은 언제 부터 시작한거야 ?3
0:47 l 조회 69
내 구최애는 걍 평소에도 언제나 안광없이 동태엿는데
0:47 l 조회 65
연준이 아이스크림 모자 다 예쁜데 팔아주라4
0:47 l 조회 86
요즘 애기들 뭐 좋아해7
0:47 l 조회 40
플타기도 졸려2
0:46 l 조회 36
걍 왜 리젠이 많아졌는지 모르는게 신기한디8
0:46 l 조회 168
영통 누가 먼저 만든거야?7
0:46 l 조회 135
드림들아 너네 셔틀 뭐 탈거야?9
0:46 l 조회 82
버블에서도 푹 잤다고 했대
0:46 l 조회 98
휴가여도 셋로그 보내주는거 너무 감동이야2
0:46 l 조회 20
시계가 2억 6천?인게 정말 그사세같다5
0:46 l 조회 559
엑셀 방송에서 백만원 단위로 쏘는 사람들은 대체 뭐지5
0:46 l 조회 25
쉴드아님 걍 영통시스템? 자체가 피곤함2
0:45 l 조회 88


처음이전18618718818919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