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자패지마 개줌아 

ㅋ...이게 한문장에 같이 들어있음 여미새 컨셉은 잡으면서 여혐은 숨쉬듯이 하는 그런 느낌 페미니즘도 이상하게 배워서 자기들 도파민 채우기 용으로 쓰는거같음 남자도 팰 수 있고 남미새 아들맘 아줌마라고 여자도 팰 수 있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패지마(기혼녀,아들맘,남돌팬,이성애자여성을 패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자기들 입맛에 맞는 (보통 어리고 예쁜;) 여자만 여자취급 해주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돌도 꼭 지들맘에 안드는 포인트 있으면 겁나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ㅁㅈ 보고있으면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위터에서 저러는 애들은 그럼 동성애자인 여자들이 많아??? 종합하면 어리고 이쁜 동성애자인 여자만 취급하나 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성애자가 팬다 이건 아니지..그냥 헤테로 여자 남미새라고 아무때나 욕해서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남자 패는것도 걍 욕하고싶어서 하는거면서 남미새무새 미침 그렇디거 여자 안패는것도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패지말라면서 더 세세하게 혐오 프레임 짜서 팸 레즈 패는것도 개많이 봤어 헤테로만 패는것도 아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동성애자는 안팬다 이것도 아녀 걍 아무나 패면서 검열 오지게 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요즘문제도 아니긴함ㅋㅋㅋㅋ 16~18때만 해도 연애하거나 꾸미고 남사친 있으면 흉내자X, 페미니즘에 진정성 없다 ㅇ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가 셋로그에서 이런 말투 쓰면 싫음?44
06.19 18:36 l 조회 1156
더블유코리아 배운변태(주어 코르티스 엄앤안)1
06.19 18:36 l 조회 154
아 샤갈 쇼타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1
06.19 18:36 l 조회 112
근데 나도 진짜 나이 먹어가는지 예전엔 유행도 있었지만 틴트 진한게 좋았는데3
06.19 18:36 l 조회 24
내 저녁 몇점이야!! 4
06.19 18:36 l 조회 53
요즘은 소속사 일잘하는게 제일 부러움
06.19 18:35 l 조회 15
기억을 걷는 시간 이 노래가 소화하기 어려운 노래인듯5
06.19 18:35 l 조회 94
리센느 소속사 일 잘한다..2
06.19 18:34 l 조회 271
리센느 시기 워낙 좋아서 5세대 1군도 가능할듯9
06.19 18:33 l 조회 338
아이돌 얼굴도 얼굴인데 무대의상이
06.19 18:33 l 조회 15
아니 새로 태어난 아기바오 성격2
06.19 18:33 l 조회 156
지금 갤플만봐도 ㅇㅇㄹ 멤버들 진짜 고생했겠다 싶음1
06.19 18:33 l 조회 86
ㅇㄴㅋㅋㅋㅋㅋㅋ 아이바오 벌써 포바오를 아빠한테 맡기는데 너무 빠른거 아니야?3
06.19 18:33 l 조회 106
아이돌도 당근이나 번장할까?7
06.19 18:33 l 조회 44
어디서나 당당하게 걷기
06.19 18:32 l 조회 7
아디오스>보넥도 정체성같음2
06.19 18:31 l 조회 135 l 추천 3
그래서 다음주 축구 언제야?5
06.19 18:31 l 조회 120
연극,뮤지컬 커튼콜 때 보통 머하는거야?8
06.19 18:31 l 조회 41
와씨 얘들아 김원필 얼굴 좀 봐4
06.19 18:30 l 조회 63
망할....정병약 안보임...1
06.19 18:30 l 조회 23


처음이전64664764864965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