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85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격하게 추는건 다른 돌들도 하는데 왜 라이브 한번도 안하는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노래는 터무니 없이 부족하니까 그런 거 아닐까.. 근데 나도 앨범 낼 거면 노래 연습 좀 했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노래를 못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ar깔고라도부르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솔론데 퍼포 집중이라두 라이브 하지않나 .. 한번도 안하는거면 좀 별론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래 잘하면 퍼포멤도 라이브 잘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래못해서야.보통 노래연습영상이나 레슨후기도없더라 그런돌은.그리고 노래부르는 콘텐츠는 소속사도 안잡아줌 ㅋㅋ몸이나 입담으로 웃기는 예능만 하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 묶머 미쳤네3
06.28 20:39 l 조회 145
정국이 어제 라방에서 이랬어?10
06.28 20:39 l 조회 496
감스트말이 맞는것같음 .. 손흥민이 마지막일진 모르겟지만8
06.28 20:39 l 조회 1135
라이즈 데뷔곡이 뭐였지???5
06.28 20:39 l 조회 101
아니 런닝맨 악개는 아직도 사람을 괴롭힘???!
06.28 20:38 l 조회 22
와 정우 음중에서 진짜 잘했나 보다8
06.28 20:38 l 조회 212 l 추천 1
근데 사실 선수로서 잘하는거랑 지도자로서1
06.28 20:38 l 조회 16
조규성 장발 화보 개쩐다..3
06.28 20:38 l 조회 604
한국 아이돌이 솔로로 영어노래로 이런 가사내면 욕먹나?1
06.28 20:38 l 조회 64
태산 모지리 잘어울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3
06.28 20:37 l 조회 125
프싯 2층주는거는 진짜 너무하다…1
06.28 20:37 l 조회 14
선수들에 대한 과도한 신격화가 홍명보라는 괴물을 만든게 아닐까 생각됨1
06.28 20:37 l 조회 34
저메추 해줄사람1
06.28 20:37 l 조회 6
코르티스 주훈 보넥도 리우 투어스 신유 라이즈 앤톤 좋아하면 소나무임?8
06.28 20:36 l 조회 272
혹시 뷔 셀린느쇼 전용기 타고 간거야?13
06.28 20:36 l 조회 267 l 추천 1
저녁에 불닭먹은거 찔려서 홈트했는데
06.28 20:36 l 조회 16
ㅇ와 이거 원빈 개짦머같다 ㄷㄷㄷ3
06.28 20:36 l 조회 164 l 추천 1
뮌헨 국대 17명중에 김민재만 32강 못갔대....
06.28 20:36 l 조회 45
아 웃겨ㅋㅋㅋ 카르멘 조용하게 삭발 이러넼ㅋㅋㅋ2
06.28 20:36 l 조회 27
라이즈 요새 코디 좋당..🧡2
06.28 20:35 l 조회 72 l 추천 1


처음이전1061071081091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