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17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요즘 관심 가서 찾아보는데 
전체적으로 말주변이 없고 외국인멤버가 많아서 그런지
바로바로 즉답이 안되고 버퍼링 걸리는 경우가 많은 것 같음
생방이고 한국 방송 많이 안나가서 긴장도 많이 한 것 같은데 회사에서 스피치 교육 시켰으면함
지금이야 신인이고 경험이 부족해서 그렇다치지만
걍 이걸로 욕하고 싶지는 않고 안타까워서 피드백 좀 됐으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피드백만 잘됐으면싶음 이때싶 인성논란 이런거 진짜 너무 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잘 되길 바라는 입장에서 회사차원에서 개선을 해줬으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 국내선예매면 뭐함1
06.24 20:03 l 조회 191
에스파 양일 여기는 없음12
06.24 20:02 l 조회 496
8시 넘어도 나 들어갈수있지?1
06.24 20:02 l 조회 66
취소표 언제부터 뜰라나..
06.24 20:01 l 조회 51
디지몬어드벤쳐 지금보니 태일이가 진짜 리더같고 상남자임3
06.24 20:01 l 조회 38
와이지 일예 자리 얼마나 빼둔거야14
06.24 20:01 l 조회 213
내일 아침에 편의점가서 뭐 털어오지
06.24 20:01 l 조회 13
다들 에스파 티켓팅 몇번대야?9
06.24 20:00 l 조회 208
도쿄 왕복 37이면 비싼거야?13
06.24 20:00 l 조회 94
대기 하다가 글로벌 열렸네3
06.24 20:00 l 조회 113
시제석 풀겠지?
06.24 20:00 l 조회 30
빅뱅 해외팬들 어뜩함…..22
06.24 19:59 l 조회 1687
팬싸 논문이네 ㄹㅇ9
06.24 19:59 l 조회 439
선예 중콘하고 일예도 중콘 가능해?2
06.24 19:59 l 조회 53
하 대기 드럽게 안빠지네4
06.24 19:59 l 조회 53
중콘 3층 중앙인데5
06.24 19:58 l 조회 82
창백…
06.24 19:58 l 조회 19
이번 월드컵 너무 재밌어1
06.24 19:58 l 조회 37
원빈 개예쁘네11
06.24 19:58 l 조회 181 l 추천 2
아 트위터 ㅇㄷ 왜이리 심하냐
06.24 19:58 l 조회 63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