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21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9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쇼! 음악중심 in JAPAN'이 일본에서 다시 한 번 열린다.

22일 MBC에 따르면, '쇼! 음악중심 in JAPAN'이 오는 7월 5일~6일 양일간 일본 베루나돔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한층 더 커진 규모와 화려한 무대로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지난해 공연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만큼, 올해는 그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2024년 6월 일본 베루나돔에서 개최된 '쇼! 음악중심 in JAPAN'은 이틀간 7만 관객을 동원,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화려한 라인업과 함께 신곡 최초 공개부터 레전드 커버 무대까지 '쇼! 음악중심'만의 다채로운 연출로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올해 진행되는 '쇼! 음악중심 in JAPAN'은 스페셜 무대들과 함께, 한층 더 풍성한 구성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공연에 참여할 초호화 아티스트 라인업은 오는 오는 25일 공개된다.

'쇼! 음악중심' 제작진은 "작년 베루나돔 공연에 보내주신 폭발적인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완성도 높은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며 "글로벌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K-POP 축제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311/0001855508

대표 사진
익인1
그만가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만 좀 처나가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 망했으면서 뭘 또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쳤나 일본 그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제 일본팬들도 질려서 표 잘 안팔아준다 본거 같은데 꾸역꾸역가네 음중이면 그거 채울정도 라인업은 끌어온다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라인업은 끌어오겠지
근데 그만가
돈미새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오 여기나 저기나 툭하면 해외 나가려고 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7월이면 난카이 제일 불안한때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본 좀 고마가라 케이팝 본국이 일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만 좀 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본 좀 그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고만 가라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국내팬들은 돌들이 투어만 돌아서 국내소홀한다지만 실상 음방, 시상식마저 이젠 전부 해외인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팬들 제발 가지마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왜 맨날 나가는겨?
매국하고 싶은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친거 아님??? 7월이면 제일 불안할때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7월 초 난카이 대지진 제일 불안할 시기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적당히 좀 가라 뭔 콘서트 투어도 아니고 ... 국내나 돌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적당히 좀 가라 연말무대 시상식부터 이젠 음방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베루나 돔에서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작년에 이거 한다고 음중결방해서 1위없어진거 생각하면 개짱남 그전날 출국한다고 뮤뱅도 마무리 못하고 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ㅜㅜ그만하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국에 있음 뭐 큰일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엥 딱 지진 말 많을 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일본 왜 이렇게 좋아함? 그만 좀 가.. 한국에서 하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돈때문이지 뭐 아이돌 이용해서 방송국 돈벌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7월에 왜가 일본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또가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음방들이 무슨 해외투어 돌듯이 나가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7월에 일본이면 쪄죽으라는 소리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일본팬들은 해외팬인데도 편하게 덕질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름과 일본..지진.. 뭐우짤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만 좀 가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한국에서 좀 해라 천안 좀 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작년에 개잘돼서 또 나대는 듯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니 위혖적인 장면도 없고 공에 안 달려들어
06.25 11:51 l 조회 5
OnAir 골을 누가 넣으라고 아무도 안드감?
06.25 11:51 l 조회 12
OnAir 이제는 골 넣으라고도 안하고
06.25 11:51 l 조회 38
추가시간 후하네
06.25 11:51 l 조회 23
남아공 한번도 조별 예선 통과해본적 없다고..? 우리나라가 ㄹㅇ 심각한거구나...
06.25 11:51 l 조회 32
OnAir 추가시간 6분 기회야 제발
06.25 11:51 l 조회 13
축구는 추가시간 주는 기준이 모야1
06.25 11:51 l 조회 28
OnAir 아니 박스에 좀 쳐 들어가라고
06.25 11:51 l 조회 10
OnAir 손흥민 옌스 조규성을 전반부터 넣어야지 3
06.25 11:51 l 조회 59
OnAir 강인이 불쌍하다
06.25 11:51 l 조회 24
OnAir 아니 박스안으로 다들 좀 들어와라
06.25 11:51 l 조회 6
OnAir 박지성이 박스안에 사람들 좀 있어야 된대
06.25 11:51 l 조회 22
OnAir 박스 안에 왜 없냐고
06.25 11:51 l 조회 4
OnAir 패널티킥 안나오냐ㅜㅜ
06.25 11:51 l 조회 7
OnAir 체코때 배달 시켜먹어서 다행이다
06.25 11:51 l 조회 8
OnAir 체코 이긴거 운빨이었니..?3
06.25 11:51 l 조회 37
OnAir 박지성이 박스 안에 들어가라잔ㄹ아
06.25 11:51 l 조회 22
걍 헤엄쳐서 와라1
06.25 11:51 l 조회 13
맘아프지도 않음
06.25 11:51 l 조회 8
OnAir 이런 경기를 일주일 기다린 내가 ㄹㅈㄷ
06.25 11:51 l 조회 9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