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22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9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가 오는 6월 열리는 제 21대 대선에 출마를 선언한다.

전 목사 측은 오는 24일 오전 10시 서울 여의도 자유통일당 중앙당사에서 전 목사가 출마 기자회견을 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https://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25042202109958094005&ref=naver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말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사가??????????????????????????? 대통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미친건가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피선거권 없어서 못 나올텐디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띠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 지가머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 나와봐라 ㅇㅇ 공약 뭐라하는지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아니야 돌아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국에 교회세우겠다가 공약일라나
집회하면서 교회세우게 돈내라 이랬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재명이 되는한이 있더라도 국힘이 되는건 막겠다함 공약내세워서 대통령되고 싶은게 아니라 국힘당 표 분산시키고 싶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광훈씨가 지지할 대상을 찾지 못한 것"이라고 보았다. 이어 "내란 선동 등 자신의 수많은 범죄 혐의에 대해 정치적 탄압이라는 프레임을 씌우기 위한 전략으로 대선 출마를 활용하려는 의도가 엿보인다"고 지적했다.

- 이렇게 해석되나봐
그냥 본인위한 짓일수도 있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그런 전략일 수도 있겠네 정치탄압 프레임 뭐든 끝까지 완주 했으면 좋겠다 나라 꼴이 좀 우스워지긴 하겠지만.... 내 입장에선 나쁠거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국짐쪽이랑 이 인간이랑 국짐 경선 탈락자들, 무소속으로 나와서 끝까지 가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만우절 지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피선거권 박탈되셨자나여... 법 위에 사네 아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 최고의 개그인거 같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에휴 ㅠ 당신은 꼭 지옥가세요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목사가 아니라 교주 같음 진짜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걸 가서 보도하는 언론도 쓰레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쓰레기들한테 왜 마이크를 쥐어주지? 애초에 받아적지도 말라고 역겨워죽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왔으면 좋겠음 나와서 극우들 표 다 갈라졌음 좋겠는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윤석열이 지지연설하러 나오면 퍼펙트네 아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뭐 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무재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에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휴…수준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라 꼬라지보소
애초에 쟤가 뭐 제대로 된 목사도 아니고 사이비 수준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럴줄 알았다... 순수한 마음으로 저렇게는 못다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약간 옴진리교 생각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여기 교주가 국회의원 출마했다가 얼마 못받고 낙선하니깐 지하철 독극물 테러를 벌였는데
그 꼴 나진 않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같은 기독교인인데 진짜 너무너무 싫음 대체 왜 그러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기는..사이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모르는 사람들은 같다고 생각하니까 그게 좀 슬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럼 지상파에 대선 토론 나와서 토론하는 것도 보게 되는 거임..? 정말 신기한.. 신기한 일이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가커피점포 위생 겁나 안좋대6
06.22 18:00 l 조회 149
얘들아 생리통 3시쯤에 타이레놀500 1알 먹었는데 지금 또 먹어도 돼?7
06.22 17:59 l 조회 74
던킨 가면 바바리안어쩌고랑 카카오뭔딥 그거 2개만 먹음3
06.22 17:59 l 조회 44
밑에 밀크티 글 보고 올리는건데 차지 헤이티 메뉴 추천해줘!!!!! 둘 다 처음 갈 예정이야
06.22 17:59 l 조회 35
타돌 스밍 이벤 참여하려면1
06.22 17:58 l 조회 61
음방 사녹 새벽에 하면 보통 몇 분 해?ㅠㅠ 2
06.22 17:57 l 조회 71
디카페인 커피 던킨 맛있음3
06.22 17:57 l 조회 54
엽떡 가격 올리네17
06.22 17:57 l 조회 599
효리수 진짜 말도 안된다1
06.22 17:56 l 조회 152
ㅋㅋㅋㅋㅋ 효연 이렇게 웃긴 사람인줄 몰랐어ㅋㅋㅋㅋㅋ
06.22 17:56 l 조회 69
폰캠 찍는 익들 트위터 말고 또 올리는 곳 있어?2
06.22 17:56 l 조회 45
러브버그 날라다닌다
06.22 17:56 l 조회 53
목요일 월드컵 한국전 경기 얼마나 볼지 궁금하다8
06.22 17:56 l 조회 185
앤톤 장딴지 대박 (p3
06.22 17:56 l 조회 287 l 추천 18
익들아 회사 막내면 마지막 제일 연차 낮은분이 나가실때? 나도 같이 나가는게 맞겠지6
06.22 17:55 l 조회 117
늙크크 기준 걍 100살부터 하자 너무 속시끄럽다 ㄹㅇ6
06.22 17:55 l 조회 91
아메리카노 권장 카페인량만 먹으면 매일 먹어도3
06.22 17:54 l 조회 103
세븐틴 솔로곡 맛집이엇네7
06.22 17:54 l 조회 132
하투하 미니 오늘맞지???1
06.22 17:54 l 조회 43
얘들아 자두먹어4
06.22 17:54 l 조회 124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