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24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엑소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뭐 연차 찬 그룹도 아니고 적어도 4,5 년은 더 그룹 생활 해야할텐데 지금 눈엣가시인 멤버 하나 욕하겠다고 하는건

걍 자기 파는 그룹 전체 내려치기 해달라고 하는거랑 똑같음...

지가 싫어하는 멤버 욕하는 사람들이 늘면 결과적으로 그 팀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는다는 말이랑 똑같은데

뭐 유입을 줄이고 싶나... 왤케 생각이 짧지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왜 타팬한테 찡찡거려 그리고 배척이면 더 의문임 뭐하자는건지 모르겠음 걍 그멤기죽이게하려는거 너무 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말이 어차피 한배 탄거 아님 ..? 그냥 싫으면 흐린눈을 하던가 왜 못패서 안달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저게 이해가 안 됨 저멤 싫다고 아득바득 티내면 뭐가 좋은 거임 그룹한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ㄷ 그냥 저런플돌때마다 판피곤하단 생각들어서 유입막히는길임 그걸 왜모르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르릿캣 콜라보무대 느좋이다1
06.20 18:26 l 조회 44
라이즈 오늘 놀토 몇시부터야???1
06.20 18:26 l 조회 122
우리나라에서 하는 서가대를 왜 돈주고 봐야하는가..10
06.20 18:25 l 조회 317
성찬은 엄마 닮았대 아빠 닮았대??7
06.20 18:25 l 조회 190
여름콘서트 스탠딩 해본익들 있어? 어때? 6
06.20 18:24 l 조회 53
메가 제로 레몬말차 아이스티 먹고싶은데13
06.20 18:23 l 조회 126
OnAir 서가대 어디서 봐??4
06.20 18:23 l 조회 134
서가대는 왜이렇게 일찍해?3
06.20 18:22 l 조회 121
남돌 롤 얘기 자주하는거 어때???136
06.20 18:22 l 조회 5465
정국 왜 기분이 좋을까14
06.20 18:22 l 조회 375 l 추천 7
정국팬들아 샤넬정국온다28
06.20 18:22 l 조회 874 l 추천 17
콘서트 전광판으로 예술하는 거 싫음1
06.20 18:22 l 조회 56
성세천하 남주 ㅅㅊ 닮았다8
06.20 18:22 l 조회 147
엔위시 보이미츠걸 이거 일본에서 어떤 노래야?8
06.20 18:22 l 조회 96
원빈 육상선출은 다르다3
06.20 18:21 l 조회 121
성찬 오늘 의상 너무 좋다9
06.20 18:20 l 조회 166 l 추천 14
요새 영화 뭐가 재밌어? 오래간만에 가는거라 잘 몰라ㅜㅜ4
06.20 18:20 l 조회 41
유승언 미래에서 기다릴게 너무 감동적임2
06.20 18:20 l 조회 92 l 추천 2
OnAir 아?저렇게 바로 무대 시작함?1
06.20 18:20 l 조회 54
이건 뭘로 신고해야 잘 먹힐까2
06.20 18:20 l 조회 42


처음이전5015025035045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