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24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이창섭 제로베이스원(8)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비판,조언이랑 무지성 비난은 구분해야지… 정 싫으면 안보면 그만인거고..굳이 왜 이렇게 날카롭게 말을 못해서 다들 안달인지…이왕 즐겁자고 하는 덕질 다같이 선을 좀 지키면 좋겠음…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한심함... 그냥 오늘의 타겟은 너다! 이런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누구한명 걸려라 하고 눈에 불을 키고 찾아다니는것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건 ㄹㅇ 팬이 아니라 전형적인 남초식 벅차는 글이라 뭔가 거부감 드는것 같음5
06.22 12:01 l 조회 173
오픈준비중인데 도대체 왜 막 들어오는거야!!!!!!!!!!1
06.22 12:00 l 조회 51
아니 걍 한국인들만 아는 미백 크림이 있음....10
06.22 11:59 l 조회 756
스테이씨 이번노래 왜 안뜰까14
06.22 11:59 l 조회 485
제왑 저긴 남 논란에 렉카식 영업하는거 좀 그만했으면 좋겠음8
06.22 11:58 l 조회 223
다른 회사들도 저때 시기에 데뷔한 아이돌들 대학교 대학원 나온 돌들 많을텐데ㅋㅋㅋ3
06.22 11:57 l 조회 182
오늘 놀티켓 머 티켓팅 잇어?1
06.22 11:55 l 조회 185
놀티켓 자리 고르고 결제창으로 넘어 갔을 땐 빠르게 안 해도 되지? 4
06.22 11:55 l 조회 108
제왑 인성영업 안 하네 하는데 꾸준히 해 쇼츠로도 뜨더라6
06.22 11:55 l 조회 151
난 걍 '아이돌을 인간으로 대해주는 엔터사' < 이거 자체가 허상이라고 봄10
06.22 11:55 l 조회 454
한국인피부색 표백어쩌는애들 진짜 한국좀와봤으면좋겠음ㅋㅋㅋㅋㅋ6
06.22 11:55 l 조회 316
익들아 알바천국에 일주일 전에 이력서 넣었는데 아직도 미열람이거든? 이런 경우는 대체 뭘까7
06.22 11:54 l 조회 66
니콜라스 따로 입국해?2
06.22 11:53 l 조회 108
요즘 현원 기세 좋아보여 3
06.22 11:53 l 조회 91 l 추천 1
돌들 마카오 콘은 열 수 있는거야?3
06.22 11:53 l 조회 139
동남아랑 남미 애들 진지하게 한국인들만 아는 미백 크림이랑 박피로 하얘진줄 알더라...10
06.22 11:52 l 조회 295
여익들아 여름에 길가다 남자 얇은옷 입어서 꼭지 보이면 어때??9
06.22 11:51 l 조회 81
근데 제왑에 이제 주식충도 없지않아?7
06.22 11:51 l 조회 128
디즈니랑 공동창작하는 첫번째 아이돌1
06.22 11:51 l 조회 255
아 해외 씨피러들 개싫다 특히 리버스분들 1
06.22 11:51 l 조회 66


처음이전4314324334344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