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24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9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미자도 있는데 뭔 찐클; 짜증나..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진짜 별로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ㄹㅇ 걍 돈클즈만 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식에서 찐클 이러는거 보고 식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클만써 진짜 기분 더ㅓ워..미자 아니여도 아이돌 조합에 클럽이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심지어 조합명이 있는데도 오로지 돈클만을 위해서 찐클된거 너무 짜증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킨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ㄹㅇ 뭔 클럽즈야 .. 미자가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 뇌절 너무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ㅇㄱㄹㅇ 미자 멤도 있고 애초에 아이돌이랑 클럽을 왜 엮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그게 머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온리료라고 이름 있는데 찐클즈 된 거 개짜증나 ㅋㅋㅋㅋㅋ 무슨 클럽이야 아이돌한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찐클즈? 뭔뜻으로 지은거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비 오는 김에 김치전 호박전 부침 ㅎ7
06.20 17:23 l 조회 60
잇츠미도 되게 롱런한다
06.20 17:23 l 조회 47
앤톤 오늘도 좋다7
06.20 17:22 l 조회 166 l 추천 19
비 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추천해줄분11
06.20 17:21 l 조회 54
성찬 ..폰카를 뚫고 나오는 존잘감5
06.20 17:21 l 조회 231 l 추천 11
앤톤은 연생생활 몇년햇어?5
06.20 17:21 l 조회 276
여돌까들은 왤케 자기 여돌 좋아한다고 합리화를 해ㅋㅋㅋㅋㅋ5
06.20 17:20 l 조회 71
슴티알 지금 데뷔 준비하고 있겠지??5
06.20 17:20 l 조회 129
핑크브라운 핑크코랄 이런머리색 잘어울리면 퍼스널컬러뭘까1
06.20 17:20 l 조회 29
근데 원래 홈마들한테 시녀 엄청 붙어?10
06.20 17:20 l 조회 138
튀어나왔는데 안짜지는 뾰루지는 어떻게 처리해야됨?10
06.20 17:19 l 조회 156
평양냉면 맛 어때?6
06.20 17:19 l 조회 40
오 다음주 우리 남아공 경기때 전현무 진행하네
06.20 17:19 l 조회 39
마라탕 vs 마라샹궈2
06.20 17:19 l 조회 31
요즘 왤케 음식들이 맛없게 느껴지지6
06.20 17:19 l 조회 47
유독 얼굴 커보이는 멤들은 이유가 뭐지11
06.20 17:18 l 조회 192
다들 예나 착젤싫도 많이 들었으면 좋겠다
06.20 17:17 l 조회 25
ㅣ거 노래 개좋아
06.20 17:17 l 조회 51
라이즈 이번 활동 헤메코 너무 마음에 들어... 15
06.20 17:15 l 조회 325
근데 요새 무슨 화제든 뭔 일이 생기든3
06.20 17:15 l 조회 70


처음이전4564574584594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