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24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이창섭 인피니트 엔시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스트레이키즈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9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미자도 있는데 뭔 찐클; 짜증나..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진짜 별로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ㄹㅇ 걍 돈클즈만 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식에서 찐클 이러는거 보고 식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클만써 진짜 기분 더ㅓ워..미자 아니여도 아이돌 조합에 클럽이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심지어 조합명이 있는데도 오로지 돈클만을 위해서 찐클된거 너무 짜증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킨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ㄹㅇ 뭔 클럽즈야 .. 미자가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 뇌절 너무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ㅇㄱㄹㅇ 미자 멤도 있고 애초에 아이돌이랑 클럽을 왜 엮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그게 머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온리료라고 이름 있는데 찐클즈 된 거 개짜증나 ㅋㅋㅋㅋㅋ 무슨 클럽이야 아이돌한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찐클즈? 뭔뜻으로 지은거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ㅈㅉ 남자 173이랑 여자 173이랑 다르긴 하던데17
06.18 13:36 l 조회 128
사실 돌들은 비음이 문제가아니고 노래를 못하는게 문제인거긴함9
06.18 13:36 l 조회 93
참교육 소년심판 둘다 본 사람 있나5
06.18 13:35 l 조회 62
뜬금없는데 현실에선 이상형 키 170후반인 남자라고 하면7
06.18 13:35 l 조회 76
그림자도 예쁜 수지2
06.18 13:35 l 조회 106
잘생기기로 유명한 남돌 실물봤는데15
06.18 13:35 l 조회 355
난 플이랑 별개로 요즘 아이돌들은3
06.18 13:34 l 조회 74
또 무슨플이야3
06.18 13:34 l 조회 159
근데 사실 키보다 중요한건 비율임
06.18 13:34 l 조회 63
난 키작돌 실물 봐도 부정적 느낌 안들던데7
06.18 13:34 l 조회 81
얼굴 각도빨 많이타는거 뭔지알아?2
06.18 13:34 l 조회 51
저녁으로 감자전에 치즈 넣어서 부먹을거임8
06.18 13:33 l 조회 60
🐑Yo섭이 170안된다는게 제일 쇼크였는데2
06.18 13:33 l 조회 72
큰방 사람들은 정병플은 오지게 달리면서 지네가족은 뭘 하는지 모름1
06.18 13:33 l 조회 36
남돌키 176까진 괜찮은듯3
06.18 13:33 l 조회 70
기자들이 손흥민 욕하다 걸린 거 외신들까지 보도했는데7
06.18 13:32 l 조회 126
요즘 길거리 패션 보면
06.18 13:32 l 조회 59
내돌 노래에 비음심한 보컬 많이쓰는데
06.18 13:32 l 조회 46
남돌 키 작으면 실물 봤을때11
06.18 13:32 l 조회 187
근데 난 내 본진 살쪄도빠져도벌크업해도빼도 좋음1
06.18 13:31 l 조회 31


처음이전8568578588598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