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2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노래에 1도 몰라서 물어보는 건데

원래 고음으로 갈수록 ㅎ소리가 잘 나는 게 좋은 거야?

내가 좋아하는 가수 요즘 흉성 많이 쓰긴 한다고 하던데

ㅎ발음이 한번 끊어주고 올라가던지

ㅎ발음이 고음 치다가 더 올라가려고 나옴

하여튼 예전엔 마찰력 없는 느낌으로 올렸다면

요즘 음이 올라가는 걸 찍는 게 들림

대표 사진
익인1
아~~~ 하고 하~~~~ 한번 소리내서 말을 내뱉어봐
하~~할 때 배에 힘이 더 들어가 그게 고음일수록 더 배에 힘이 필요하고
아마 그런 차이때문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병원에서 일할때 진짜 싸가지없던 아이돌 생각남
06.20 23:47 l 조회 73
이상원 오늘 얼굴 좋다ㅎㅎ5
06.20 23:47 l 조회 111
시상식 보면서 나올때 잘생곳다고 하면 안돼?4
06.20 23:47 l 조회 55
음 에이티즈3
06.20 23:47 l 조회 155
마마 국내에서만하면 쌉호감될것같은데3
06.20 23:47 l 조회 81
솔직히 멜뮤 이런 곳 말고는 시상식들 권위 없어진지 오래 아닌가11
06.20 23:47 l 조회 195
트위터는 사생 왜이렇게 옹호해줌?2
06.20 23:47 l 조회 66
올팬을 하고싶어도 그룹이 너무 개인플레이임
06.20 23:46 l 조회 46
에이티즈 26일 'BAD' 컴백 많관부😚2
06.20 23:46 l 조회 59
서가대 3년 연속 ㅇㅅㅌ 받을 때도 있었는데 왜 새삼스럽게 또 이럼?19
06.20 23:46 l 조회 358
마마는 라인업에만 들어도9
06.20 23:45 l 조회 213
역시 소희가 만든 모자라 그런가 소희가 진짜 소화를 잘한다4
06.20 23:45 l 조회 201
단풍손 좋아하는 사람도 있어?6
06.20 23:45 l 조회 69
연예인들 공항 검문논란몇번봤는데2
06.20 23:45 l 조회 74
여자는 코가 너무 잘 생기면 남자들이 매력을 못 느끼는 얼굴이 되는듯3
06.20 23:44 l 조회 66
솔직히 시상식은 가수석,전출4
06.20 23:44 l 조회 86
난 늘 서가대나 aaa는 참여한 모두 기분좋게 상주는곳5
06.20 23:44 l 조회 129
ㅍㅁ 아 기분 나쁜데 좀 싫고 짜증나는데 말은 못하겠고2
06.20 23:44 l 조회 89
서가대는 어쩌다가 6월에 하는 걸로 바꿨을까
06.20 23:44 l 조회 37
내씨피 떡밥 진짜 휘몰아치는 수준에 10
06.20 23:43 l 조회 201


처음이전4264274284294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