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2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노래에 1도 몰라서 물어보는 건데

원래 고음으로 갈수록 ㅎ소리가 잘 나는 게 좋은 거야?

내가 좋아하는 가수 요즘 흉성 많이 쓰긴 한다고 하던데

ㅎ발음이 한번 끊어주고 올라가던지

ㅎ발음이 고음 치다가 더 올라가려고 나옴

하여튼 예전엔 마찰력 없는 느낌으로 올렸다면

요즘 음이 올라가는 걸 찍는 게 들림

대표 사진
익인1
아~~~ 하고 하~~~~ 한번 소리내서 말을 내뱉어봐
하~~할 때 배에 힘이 더 들어가 그게 고음일수록 더 배에 힘이 필요하고
아마 그런 차이때문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와 뭐임
06.21 19:42 l 조회 22
OnAir 재석이가 알거야
06.21 19:42 l 조회 30
OnAir ???? 저걸 왜 아는데??4
06.21 19:42 l 조회 96
장하오 오늘 얼굴상태7
06.21 19:42 l 조회 154 l 추천 10
포타 읽는 익들은 3
06.21 19:42 l 조회 86
본명 자체가 아이돌깔 쩌는 아이돌 누구있어20
06.21 19:41 l 조회 341
앤더블 뭔가 팀 분위기가 되게22
06.21 19:41 l 조회 680 l 추천 18
내 인생픽 추천해도됨?
06.21 19:41 l 조회 57
샤이니 언젠가 다시 대상 받을 날이 올까?5
06.21 19:41 l 조회 340
OnAir ㅋㅋㅋㅋ재석이가 알거야
06.21 19:41 l 조회 23
OnAir 퀴즈 전략 재석아 해줘
06.21 19:41 l 조회 19
OnAir 런닝맨 자막 개웃김ㅋㅋㅋㅋㅋ3
06.21 19:41 l 조회 78
이벤트싸폴 당첨되면1
06.21 19:41 l 조회 40
OnAir 오늘 런닝맨 ㄹㅇ 웃기다
06.21 19:41 l 조회 32
여자라면 구강송을 좋아해♡
06.21 19:40 l 조회 36
종이슬로건 활용방법 없나...4
06.21 19:40 l 조회 98
정보/소식 우리나라 교육청에서 막고 있는 것29
06.21 19:40 l 조회 1634
컨페티 붙이고 다니는 바부6
06.21 19:40 l 조회 217 l 추천 3
어질 인 불용한자래1
06.21 19:39 l 조회 33
앤더블 ㄹㅇ 효자다5
06.21 19:39 l 조회 181 l 추천 3


처음이전4264274284294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