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2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3시간 전 엔시티드림 플레이브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노래에 1도 몰라서 물어보는 건데

원래 고음으로 갈수록 ㅎ소리가 잘 나는 게 좋은 거야?

내가 좋아하는 가수 요즘 흉성 많이 쓰긴 한다고 하던데

ㅎ발음이 한번 끊어주고 올라가던지

ㅎ발음이 고음 치다가 더 올라가려고 나옴

하여튼 예전엔 마찰력 없는 느낌으로 올렸다면

요즘 음이 올라가는 걸 찍는 게 들림

대표 사진
익인1
아~~~ 하고 하~~~~ 한번 소리내서 말을 내뱉어봐
하~~할 때 배에 힘이 더 들어가 그게 고음일수록 더 배에 힘이 필요하고
아마 그런 차이때문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런회사 계속 다닐래 말래15
06.22 12:22 l 조회 156
이번 아이오아이 10주년은 긴 시간을 지나 다시 뭉칠 프로젝트 그룹들에게
06.22 12:22 l 조회 96
그분은 더 짜증나는게 남돌이 여자만 골라 괴롭혔잖아
06.22 12:22 l 조회 84
아침부터 상담사 왜이래..ㅎ2
06.22 12:21 l 조회 75
스케줄이 학대 수준이네
06.22 12:21 l 조회 119
근데 제왑 인성영업 ㄹㅇ 잘먹혔다 생각한게1
06.22 12:21 l 조회 193
근데 남미도 잘 못 살아...?? 왤케 요즘 한국인들 피부에 집착해??5
06.22 12:21 l 조회 512
나 방금도 짹에서 제왑출신이 디엠으로 여자한테 집적거린거보고왔는데4
06.22 12:21 l 조회 209
비원/에이포 5명때 무대보는데 뭔가 비주얼합 좋다1
06.22 12:20 l 조회 41
더짜치는건 걔가 주력멤 아녔으면 진작 내쳤을 회사란거임3
06.22 12:20 l 조회 181
억까 당하면 코어되는 것 같음5
06.22 12:20 l 조회 123
유재석 이쯤되면 찐으로 조사해봐야함21
06.22 12:20 l 조회 2098
연습생은 미자 때 담배 걸리니까 바로 퇴출시키더니1
06.22 12:20 l 조회 123
6월치고 선선하네5
06.22 12:19 l 조회 130
알디원 형라인 역할 분담 나뉘는거 좋음4
06.22 12:19 l 조회 339 l 추천 7
이게 왜 실수야?2
06.22 12:19 l 조회 161
'제왑은 바이럴 안 돌리는 바보 소속사 이미지' < 이거 꾸준히 믿는것도 웃겨6
06.22 12:19 l 조회 251
황현진 존재 때문에 저게 더 웃겨지는(n) 거임1
06.22 12:19 l 조회 143
10년전 노래들 들어보는데 가사...개빻았다2
06.22 12:18 l 조회 112
또다시, 괴담의 계절…'심야괴담회' 22일 새 시즌 컴백
06.22 12:18 l 조회 31


처음이전4314324334344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