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2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방탄소년단(7)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노래에 1도 몰라서 물어보는 건데

원래 고음으로 갈수록 ㅎ소리가 잘 나는 게 좋은 거야?

내가 좋아하는 가수 요즘 흉성 많이 쓰긴 한다고 하던데

ㅎ발음이 한번 끊어주고 올라가던지

ㅎ발음이 고음 치다가 더 올라가려고 나옴

하여튼 예전엔 마찰력 없는 느낌으로 올렸다면

요즘 음이 올라가는 걸 찍는 게 들림

대표 사진
익인1
아~~~ 하고 하~~~~ 한번 소리내서 말을 내뱉어봐
하~~할 때 배에 힘이 더 들어가 그게 고음일수록 더 배에 힘이 필요하고
아마 그런 차이때문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주간인기상 퉆 완료💙🧡 9
06.22 19:56 l 조회 86 l 추천 7
타블로 웃는 소리 배속한 거 ㄹㅇ 미니언즈 같아서
06.22 19:56 l 조회 30
슴 여돌은 이제 몇년동안 안나오나?7
06.22 19:56 l 조회 159
뭔가 여기서 3세대 느낌 찐하게 느낌
06.22 19:55 l 조회 179
근데 머글들은 진짜 아이돌 1도 모르더라 신기햌ㅋㅋㅋ27
06.22 19:55 l 조회 484
ㅍㅁ 요즘 다 기다림이라는걸 모르는듯..2
06.22 19:55 l 조회 66
akb팠던 사람들 있어???? 미야자와 사에<정도면 상위권 멤버였지?3
06.22 19:55 l 조회 55
하투하 컴백에 ㅎㅌㅎ 정병 슴 정병 이간질정뱡 온갖 정병 다 튀어니오네6
06.22 19:55 l 조회 103
하투하 처음투성이 도입 태티서 처음이였죠랑 비슷
06.22 19:54 l 조회 37
내가 그림 잘 그렸으면 무조건 이 남자 그렸음
06.22 19:54 l 조회 80 l 추천 4
내 돌 진짜 탈주 엄청 많다는게 절절하게 느껴진다7
06.22 19:54 l 조회 468
다들 도쿄가면 관광명소 어디가?7
06.22 19:54 l 조회 64
근데 말차는 갑자기 왜 유행했지9
06.22 19:54 l 조회 100
스텔라 탈색머리도 좋은데 난 이때 진짜 좋아해…3
06.22 19:53 l 조회 190
그런데 정우성 디엠 멘트 다시 생각해도 웃음벨임
06.22 19:53 l 조회 67
군마트가니까 화장품들 진짜 싸다.......
06.22 19:53 l 조회 35
이상원 이 날 신기하게 강아지 닮음ㅋㅋㅋㅋ5
06.22 19:52 l 조회 101 l 추천 3
하투하 처음투성이 약간 만화 주제곡 같다2
06.22 19:52 l 조회 53
정병도 싫지만 억빠도 거부감 들긴함15
06.22 19:52 l 조회 144
중소파다가 대형 파니까 스케줄의 퀄리티가 달라서 적응안되는중1
06.22 19:51 l 조회 65


처음이전4314324334344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