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2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노래에 1도 몰라서 물어보는 건데

원래 고음으로 갈수록 ㅎ소리가 잘 나는 게 좋은 거야?

내가 좋아하는 가수 요즘 흉성 많이 쓰긴 한다고 하던데

ㅎ발음이 한번 끊어주고 올라가던지

ㅎ발음이 고음 치다가 더 올라가려고 나옴

하여튼 예전엔 마찰력 없는 느낌으로 올렸다면

요즘 음이 올라가는 걸 찍는 게 들림

대표 사진
익인1
아~~~ 하고 하~~~~ 한번 소리내서 말을 내뱉어봐
하~~할 때 배에 힘이 더 들어가 그게 고음일수록 더 배에 힘이 필요하고
아마 그런 차이때문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진짜 오랜만에 엠카봐서 그런데 문투 없어짐?7
06.25 19:31 l 조회 79
요즘 물리치료사 잘 안 되는 중이라는 거 진짜야?1
06.25 19:31 l 조회 40
아직도 투표안했다면 제발 라이즈🧡1
06.25 19:31 l 조회 27
2만 3천번대였는데 3층 잡긴 함.....2
06.25 19:31 l 조회 63
걍 32강 올라가도 문제고 안 가도 문제고..3
06.25 19:31 l 조회 46
라이즈 오늘 코디 잘입힌다3
06.25 19:31 l 조회 60
트레저 얼마전까지 활동하지 않았어?1
06.25 19:31 l 조회 52
나만 아직도 월드컵의 충격에서 헤어나지 못한거니 ..2
06.25 19:31 l 조회 32
빅뱅콘 매진될때까지 좌석표도 못보겠네4
06.25 19:30 l 조회 115
은석 까맣고, 상처났고, 잘생겼다3
06.25 19:30 l 조회 111 l 추천 5
사이드여도 친구랑 연석으로 보러가는거면 성공한거지4
06.25 19:30 l 조회 39
바다의왕자 28초에 나오는 소리 대체 뭔가 싶어서 찾아봤거든
06.25 19:30 l 조회 17
실시간 인스타 중인 지디ㅋㅋㅋㅋ4
06.25 19:30 l 조회 462
5천번대로 들어갔는데 결제 실패함1
06.25 19:30 l 조회 53
99퍼인데 26000번대임
06.25 19:30 l 조회 32
원빈 장발이 진짜 잘어울린다8
06.25 19:29 l 조회 127 l 추천 8
우리 학교 랜덤 플래이댄스 영상 봐줘
06.25 19:29 l 조회 16
장터 6월 26일 금 8시 티켓링크 용병 구합니당 (사례O)4
06.25 19:29 l 조회 57
보넷도 떵호부인 라이즈 투표했어요9
06.25 19:29 l 조회 63 l 추천 9
근데 한국인이 유독 월드컵 좋아하낭?10
06.25 19:29 l 조회 132


처음이전44644744844945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