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2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하이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노래에 1도 몰라서 물어보는 건데

원래 고음으로 갈수록 ㅎ소리가 잘 나는 게 좋은 거야?

내가 좋아하는 가수 요즘 흉성 많이 쓰긴 한다고 하던데

ㅎ발음이 한번 끊어주고 올라가던지

ㅎ발음이 고음 치다가 더 올라가려고 나옴

하여튼 예전엔 마찰력 없는 느낌으로 올렸다면

요즘 음이 올라가는 걸 찍는 게 들림

대표 사진
익인1
아~~~ 하고 하~~~~ 한번 소리내서 말을 내뱉어봐
하~~할 때 배에 힘이 더 들어가 그게 고음일수록 더 배에 힘이 필요하고
아마 그런 차이때문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알파드라이브원 인기 순위 이거야?
06.21 03:26 l 조회 335
화제성 사라지고 그룹 락세타니깐 오히려 더 좋음2
06.21 03:23 l 조회 225
게임플이니까 게임소재 포타나 벨소 ㅊㅊ좀 해주라5
06.21 03:23 l 조회 75
취미 오픈하면 억까 엄청 하면서 또 일상공유는 해주길 원하잖아3
06.21 03:23 l 조회 108
고연차돌 파다보면 이게 마지막 불꽃 같다는 생각 들더라10
06.21 03:19 l 조회 203
남돌 취미 가리는건 아들맘보단 유사연애지5
06.21 03:19 l 조회 115
편의점은 한국보다 일본이 우월한듯…28
06.21 03:17 l 조회 408
남돌 취미로 패는 건 약간 아들 등짝 때리는 감성인가?4
06.21 03:17 l 조회 94
난 비주얼 취향멤이랑 최애가 꼭 따로있음6
06.21 03:16 l 조회 88
아니 이 짤 유명해졌네ㅋㅋㅋ8
06.21 03:15 l 조회 501
OnAir 네덜란드 4:0이야
06.21 03:15 l 조회 47
남돌이 취미로 뭘 하든 그걸로 까는 감성이 너무 아들맘같아서15
06.21 03:15 l 조회 196
유준이 너무 귀엽다1
06.21 03:15 l 조회 78
일본이 진짜 잘하는거구나 네덜란드하고 비긴거면 일본 조 1위 할수도 있겠네
06.21 03:15 l 조회 44
유승언 미래에서기다릴께 부른거 개쩐다3
06.21 03:15 l 조회 68 l 추천 3
정보/소식 청계천에 역대급 빌런 등장해 SNS 논란4
06.21 03:14 l 조회 474
아 내돌 른충이들 개싫어 7
06.21 03:14 l 조회 191
인기멤플 비주얼플은 맨날 똑같은 소리하는데6
06.21 03:13 l 조회 177
그룹으로선 별 가능성 없어 보여 ..우리판16
06.21 03:13 l 조회 331
스웨덴 축구 못하는 편임?
06.21 03:12 l 조회 49


처음이전44644744844945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