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2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노래에 1도 몰라서 물어보는 건데

원래 고음으로 갈수록 ㅎ소리가 잘 나는 게 좋은 거야?

내가 좋아하는 가수 요즘 흉성 많이 쓰긴 한다고 하던데

ㅎ발음이 한번 끊어주고 올라가던지

ㅎ발음이 고음 치다가 더 올라가려고 나옴

하여튼 예전엔 마찰력 없는 느낌으로 올렸다면

요즘 음이 올라가는 걸 찍는 게 들림

대표 사진
익인1
아~~~ 하고 하~~~~ 한번 소리내서 말을 내뱉어봐
하~~할 때 배에 힘이 더 들어가 그게 고음일수록 더 배에 힘이 필요하고
아마 그런 차이때문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와 진짜 못됐다.......183 06.25 16:2929565 5
연예 현재 우리 나라 날씨가 시원한 이유91 06.25 14:596627 1
연예/정보/소식 뿔난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명보형한테는 미안하지만 할말은 해야겠다”71 06.25 15:446526 1
성한빈/정보/소식 GQ코리아 인스타 60 06.25 18:061066 46
드영배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53 1:00921 0
식당운영하는데 축구선수들한테 감사해…1
06.25 01:40 l 조회 79
나 죽기전에 해보고싶은 머리가 컷트 머리야
06.25 01:40 l 조회 23
이건 밀멤이라고 봐도 됨?6
06.25 01:39 l 조회 237
콘서트 업자놈들 보통 언제까지 표 붙잡고 있음?30
06.25 01:39 l 조회 167
일하다 본진 만난 적 있는디
06.25 01:38 l 조회 42
원빈이가 조아요8
06.25 01:38 l 조회 197 l 추천 6
마플 플 모르는데 걍 난 지가 못 먹는다고 취존 못하는 거 보면 불쌍함
06.25 01:38 l 조회 27
폰게임만 두시간함 ㄹㅈㄷ다
06.25 01:38 l 조회 21
마플 난 좋아할수록 까빠되는 듯.. 4
06.25 01:38 l 조회 59
마플 른 견제라는게 되게 흔한건가 3
06.25 01:38 l 조회 63
마플 아니 뭔 1부터 100까지 다 중계를 하냨ㅋㅋㅋㅋ1
06.25 01:37 l 조회 105
레드벨벳 쿨월드가 나에겐 필스페셜이다...
06.25 01:37 l 조회 13
마플 근데 큰방 말고 독방에다가 마플 쓰라는거 진심임??20
06.25 01:37 l 조회 230
퍼스널 검사 받아보고 싶은데 찐따라 못하겠어2
06.25 01:37 l 조회 30
마플 멤들끼리 놀고 얘기하는거 팬이랍시고 검열 적당히했으면4
06.25 01:36 l 조회 177
뭐야 이거 나만 지금 본건가3
06.25 01:35 l 조회 130
우리 축구 비기기만 해도 되는 거 맞지?5
06.25 01:35 l 조회 299
마플 근데 여기서 키작공 혐오하는 워딩 보면 2
06.25 01:35 l 조회 73
약한영웅 재밌엉?5
06.25 01:35 l 조회 41
본진 반년 넘게 못 찾고 있음
06.25 01:35 l 조회 24


처음이전51651751851952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