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2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플레이브 세븐틴 비투비 엔시티 인피니트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노래에 1도 몰라서 물어보는 건데

원래 고음으로 갈수록 ㅎ소리가 잘 나는 게 좋은 거야?

내가 좋아하는 가수 요즘 흉성 많이 쓰긴 한다고 하던데

ㅎ발음이 한번 끊어주고 올라가던지

ㅎ발음이 고음 치다가 더 올라가려고 나옴

하여튼 예전엔 마찰력 없는 느낌으로 올렸다면

요즘 음이 올라가는 걸 찍는 게 들림

대표 사진
익인1
아~~~ 하고 하~~~~ 한번 소리내서 말을 내뱉어봐
하~~할 때 배에 힘이 더 들어가 그게 고음일수록 더 배에 힘이 필요하고
아마 그런 차이때문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월드컵 까이는거 관련해서말인데5
06.19 15:18 l 조회 73
코르티스 패션위크 가는거 같지?12
06.19 15:18 l 조회 274
오늘 축구도 지고...주식도 폭락하고..넘 슬프다 4
06.19 15:18 l 조회 50
모카… 맘이 아프다
06.19 15:18 l 조회 72
슬슬 이제 날씨 비오려나 보네3
06.19 15:18 l 조회 65
아우 변비야..1
06.19 15:17 l 조회 8
그렇게 덜까이는거같으면 너거나 죽어라 까라
06.19 15:17 l 조회 18
여돌은 일본멤이 무조건 인기가 많아??9
06.19 15:17 l 조회 90
정국이 들튀하고 싶어20
06.19 15:17 l 조회 284 l 추천 10
해찬 풀떰 통판 링크 떴니?1
06.19 15:17 l 조회 63
ㅇㅇㄹ ㅁㅋ 공황때문에 힘들어하는 것 같은데 진짜 너무 안쓰러움11
06.19 15:16 l 조회 376
아니 근데 ㄹㅇ 이번 월드컵은 시작전부터 초치는 사람들 많긴 했음1
06.19 15:16 l 조회 37
간만에 장규리 치얼업 나왓던거 영상보는데 진짜 잘춘닼ㅋㅋㅋㅋㅋㅋ4
06.19 15:16 l 조회 14
아니 근데 기분탓인가 요새 왤케 별거 아닌거로 비꼬는 애들 많은 것 같지6
06.19 15:16 l 조회 45
마틴 마스크 ㄹㅇ 유니크한듯3
06.19 15:16 l 조회 66
아니 근데 덜까이는게 그렇게 중요함??ㅋㅋㅋㅋ
06.19 15:16 l 조회 31
너네도 공수치 느껴지는 멤 있어??5
06.19 15:15 l 조회 95
아일릿 💖💖💖💖💖2
06.19 15:15 l 조회 60 l 추천 1
아이돌 핑머<< ㄹㅇ 10명 중 9명은 잘 어울리는듯10
06.19 15:15 l 조회 670
우리나라가 국대들한테 유하다는 소린 ㄹㅇ 살다살다 첨 들음
06.19 15:15 l 조회 28


처음이전8568578588598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