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27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3교대 직업인데 ㄹㅇ 실시간으로 달리지도 못하고... 아 서글퍼
대표 사진
익인1
3교대면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교대는 너무 힘들겠다 잠자는것도 들쭉날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 오프같은 것도 일정 ㄹㅇ 운 좋아야 갈 수 있어 흐어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9tp6도 힘든데 3교대면 더더욱..
화이팅이야 쓰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든 직장인들 파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교대라소 나 3교대 할 때는 인생의 낙이 덕질인데도 못하고 너무 치여서 아무것도 못하니까 너무 우울했음ㅠㅠ 이직하고 밤 근무 안하니까 오히려 더 잘하게 되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축구 ㄹㅇ걱정돼…4
06.25 15:52 l 조회 59
손흥민 앞으로 국대에서 얼마나 볼 수 있을지 모르는데도 경기 불매
06.25 15:51 l 조회 30
극우들 또 6.25에 축구 봤다고 난리치네14
06.25 15:51 l 조회 161
캐나다 현감독이 한국감독하려고 노력한거23
06.25 15:51 l 조회 743
사실 월드컵도 월드컵인데 축팬들은 다 알걸 아시안게임 ㄹㅇ 망함8
06.25 15:51 l 조회 328
선거용지 부족 올공시위랑 오늘 축구중에 뭐가 더 쪽팔림?2
06.25 15:50 l 조회 80
어그로글에 적당히해라고 댓달았더니 지워버리네..
06.25 15:50 l 조회 33
난 솔직히 남아공 막 만만하게 보진 않았고 잘해도 비길줄알았음2
06.25 15:50 l 조회 42
독방에서 동행말고 덕메 구해도돼?2
06.25 15:49 l 조회 43
아 진심 벤투 소방수로 쓰는게 홍보다 나을듯1
06.25 15:49 l 조회 43
남아공 무시한 내가 한심하다
06.25 15:49 l 조회 26
근데 전반에 오현규 톱이였는데14
06.25 15:49 l 조회 290
ㅅㅈㅎ 이번이 손흥민빨로 그나마 좋은 감독 데려올 수 있는 마지막 기회였는데..6
06.25 15:49 l 조회 173
ㅋㅋ남들이 뭐래도 일본이기길 응원하고싶지않다5
06.25 15:48 l 조회 115
익들아 너네 휴대폰 온라인으로 사? 아님 오프라인에서 사?10
06.25 15:48 l 조회 32
승규짱 지린다2
06.25 15:47 l 조회 101
박지성 이영표 안정환은 해설할 때가 아니란 말은8
06.25 15:47 l 조회 835 l 추천 1
월드컵 글들 보니까 체코전 손흥민 개못함 이러고2
06.25 15:47 l 조회 105
원빈이 묶머 앙10
06.25 15:47 l 조회 218 l 추천 2
아니 이영표 우리 2위로 예상하고 표 미리샀다고ㅠㅠㅠ
06.25 15:47 l 조회 128


처음이전4814824834844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