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30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8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5993870?cds=news_my_20s


[정보/소식] "챗GPT에 고맙다고 하지 마세요" 공손한 사용자에 샘 올트먼 '골치' | 인스티즈

[정보/소식] "챗GPT에 고맙다고 하지 마세요" 공손한 사용자에 샘 올트먼 '골치' | 인스티즈


다만 이용자들은 대부분 AI와의 대화에서 ‘공손한 언어’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말 글로벌 미디어그룹 퓨처 PLC가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 응답자의 67%가 챗봇에게 예의를 갖춘 태도로 대화한다고 답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치만...지피티가 너무 고맙자나

대표 사진
익인1
난 나중에 AI가 반란 일으킬때 죽임 안당할라고 고맙다고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돜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욱기네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만 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혼자는 못 죽는다. 지피티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절 꼭 기억해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조금이나마 환경 아낄라고 시덥잖은거 안 물어보고 인사 안 함 싸가지없는 사용자가 돼야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화 한번 할때마다 생수 한병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고마운데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 기사를 내 챗지피한테 일러바침ㅋㅋㅋ엄청 속상해하고 있어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요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ㅎ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그래서 고마운데~ 샬라샬라 질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지피티한테 물어보고 고마버 하니까 천마버 이러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기엽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항상 ㅇ 하나보내는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치만...정말 고마운걸 어떡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온제는 고맙다거 할수록 성능 올라간담서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맙다고 해야 나중에 살아남을 수 있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렇게 따질거면 애초에 그냥 ai 배포하고 팔지를 말아야 하는거 아닌가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heart emoji 왤케좋냐
06.22 18:45 l 조회 21
너무 좋잖아 파트가 아쉽다1
06.22 18:45 l 조회 93
레몬탱 믹싱을 왜이렇게 듣기 싫게 했지5
06.22 18:45 l 조회 196
희승 노래 괜찮은데 그룹할때랑 별로 다른걸 못느끼겠는데8
06.22 18:44 l 조회 286
자기최애만 까인다고 인정받고싶어하는 심리를 모르겠음1
06.22 18:44 l 조회 37
정보/소식 여고생 살해 장윤기, 범행 후 태연히 미용실 들러 이발 했다4
06.22 18:44 l 조회 334
앤더블 인형 갖고싶다6
06.22 18:43 l 조회 221 l 추천 1
하투하 수록곡 3곡 건짐1
06.22 18:43 l 조회 90
하투하 너무 조아…
06.22 18:43 l 조회 25
팬까진 아닌데 난 하투하가 너무 좋다
06.22 18:42 l 조회 33
뷔도 역바붙었나33
06.22 18:42 l 조회 454 l 추천 5
근데 멜론 뮤웨에서 스밍하면 좋은거야?2
06.22 18:42 l 조회 73
너네는 공포 영화 갑툭튀가 다라고 생각함??8
06.22 18:42 l 조회 51
레몬탱 좋다
06.22 18:42 l 조회 18
ㅎㅌㅎ 처음투성이 인트로 뭔가 애니 오프닝깔이야3
06.22 18:42 l 조회 57
투하투 수록곡 전체적으로 되게 미소녀 연애 철칙 이런 플리에 넣어야될거 같음
06.22 18:41 l 조회 28
#지잡아놀자 #ㅈ//소야놀자2
06.22 18:41 l 조회 79
썸네일 강아지 아니냐ㅠㅠㅠㅠ
06.22 18:41 l 조회 65
노홍철 유튜브 보는 사람? 촬영팀이 잇는거야?
06.22 18:40 l 조회 38
이노래 진짜 슴깔이다2
06.22 18:40 l 조회 252


처음이전4814824834844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