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30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9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친구들이 취향 소나무래...
비슷한 아이돌 또 있으까?
영업 츄라이츄라이
아이 해브 오픈마인드
대표 사진
익인1
오 쓰니 나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좀 닮은듯 +명재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넘 잘생기셨는데 좀 날카로움ㅠ 뭔가 모를 무서움이 지코의 후예 맞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평소엔 둘이 닮은거 잘 모르겠는데 앤톤 데뷔 전?사진 중에 하나 진짜 정국같이 나온거 있어서 첨에 나 정국인줄 알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어릴 때가 더 비슷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좋아 긍데 영업 안 해도 알아서 다 앓고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나도
남돌은 딱 둘 좋아하고
여돌도 영업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돌 취향은 사나 조이 레이 하니!!!
큐티 아님 큐티섹시ㅋㅋ인 듯??
그래도 영업해죠... 예쁘니들은 끝이 없으니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나도 레이 하니...취향 소나무 어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원영이까지 좋아해
원영이는 원래는 취향 아니었는데 욕먹는거 보고 팩트체크한다고 찾아보다가 반함
약간 내면이 단단하고 자기일 열심히 하는게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얼굴은 닮은거 모르겠는데 피지컬 좋은 멍뭉이..? 같네 듬직한 연하남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엉 맞아 순둥한 얼굴과 성격+피지컬... 연하남 느낌이 있어야 육아덕질+유사연애 덕질 둘 다 가능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제목 둘중에 한명 좋아하는데 여돌 최애 사나인데 ㅋㅋ 쓰니랑 은근 비슷하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돈데 난 누구 좋아하냐면 정국 앤톤 민주 아이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뭔가 알 것 같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여돌은 제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약간 체육할거 같은 남돌 좋아할 듯 체대생 느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인정!!!!! 둘 다 츄리하게 후드티 입은 거 젤 좋아함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뭔가 비슷해 ㅋㅋㅋㅋㅋㅋ 나도 둘 조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뭐야뭐야 나잖아 ㅋ 🙋‍♀️ 넘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ㅋㅋㅋㅋㅋ 저둘 좋아해 여돌은 레이,하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여돌 취향도 같다ㅋㅋㅌ나 위에 적응 거 봐... 여돌은 레이 하니 / 사나 조이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그니까 뭔가 결이 비슷한가 동그랗고 귀여운거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피지컬좋은 흰둥이들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랑똑같다 +정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우도 넘 귀여워... 하지만 내 엔시티 최애는 해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ㅂㅌ에 정국 라이즈 ㅇㅌ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연하남 느낌나는데 남자다운거 좋아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정국 앤톤 같이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 여기서 여돌 추천받고감 남자취향이 두명이나 맞으면 여자취향도 맞겠지?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놓고 큐티 -> 레이 하니
(연차 좀 찬) 큐티섹시 -> 사나 조이
츄라이츄라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오래본사람들은 예상했을걸8
06.25 13:19 l 조회 302
고소공지는 이해가는데 타이밍이 쩝,,,
06.25 13:19 l 조회 26
근데 진짜 왜 아무도 공을 안받는거임
06.25 13:19 l 조회 30
지금 제일 스트레스 받고 눈물나는건 이강인일듯1
06.25 13:19 l 조회 84
아니 애초에 설영우 얼굴이고 뭐고 관심 없다고2
06.25 13:19 l 조회 68
걍 우리나라 축구는 골도 많이 안터져서 재미 없어
06.25 13:19 l 조회 13
오늘 축구 경기 한국 선수들이 앞쪽에 많이 없는 거 같았슴...2
06.25 13:19 l 조회 49
나 초반 한 오분보고 그래도 우리가 잘하긴잘하네 했었음
06.25 13:19 l 조회 17
와 축구 경기보면서 실시간으로 입맛떨어지는 게ㅋㅋㅋ 하1
06.25 13:19 l 조회 20
왜 축구 내가 볼때마다 지는거지…5
06.25 13:19 l 조회 23
오늘 경기는 우리집앞 조기축구 정도였어1
06.25 13:18 l 조회 20
이번 월드컵 개망해서
06.25 13:18 l 조회 40
선수들도 잘한 건 아닌데3
06.25 13:18 l 조회 108
솔직히 황희찬 월컵 못올줄...2
06.25 13:18 l 조회 124
황희찬은 지지난시즌 피엘에서 10골씩 넣더니1
06.25 13:18 l 조회 78
이제 옌쓰는 무조건 선발로 뛰어서
06.25 13:18 l 조회 30
남아공감독도 엥? 손흥민선발왜뺐지? 이생각 했을듯
06.25 13:18 l 조회 23
명보 짜르고 재...경기....재....경기....1
06.25 13:18 l 조회 22
열심히 하고 졌으면 이정도로 화가 안났을거 같은데6
06.25 13:18 l 조회 50
난 옌스한테도 미안하더라8
06.25 13:18 l 조회 211


처음이전4814824834844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