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33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취준생이라 자격증 따려고 독하게 공부하기로 마음 먹었거든

9시부터 4시 50분까지 공부하는거 쉬운 일 아니네 물론 쉬는 시간 10분에 점심시간까지 있다지만 그거 제외하고 서라도 인간이 소화할만한 스케줄이 아님

....나 어떻게 학교 다녔냐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나는 아침자습까지 있어서 7:50까지 등교였는데 저걸 어떻게 고등학교 내내 했지 심지어 심자도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7시 50분이요? 와 어떻게 했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 때는 아자도 야자도 없었어서 모의고사 빼고 9시까지 등교였거든 근데도 하기 힘든데 익들은 아자에 야자까지 있으니 더 힘들겠다 하 공부하는 기계잖아 거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건 익이니가 공부 잘 하는 학생이라 그런거 아닐까 우리 학교는 야자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나는 특유의 그 조용하고 억압적인 분위기가 답답하다고 느꼈던 적 많은데 내가 공부 안 하던 학생이었어서 그런가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앜ㅋㅋㅋㅋㅋ그치 그런건 째는 맛에 버티는 거지 함튼 힘들면서도 추억이다 체력 팔팔할 때였는데 지금은... ㅠㅡ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취준 준비해야 하는 이 현실이 너무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 ㅠㅠㅠㅠㅠ 익이니도 이참에 자격증 공부하자 자기계발에 힘써보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고마웡 우리 둘다 파이팅 하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선수들 후회 많이 할듯...
06.25 11:47 l 조회 101
OnAir ㅈ같다진짜
06.25 11:47 l 조회 12
OnAir 아니 이럴거면 국대 왜 했냐고
06.25 11:47 l 조회 17
져도 올라가는 거 확정아니야2
06.25 11:47 l 조회 53
OnAir 선수단 뭐지? 각성해야하는거 아냐?
06.25 11:47 l 조회 16
OnAir 남아공 시간 끌기 하잖아
06.25 11:47 l 조회 17
OnAir 이 정도면 홍명보
06.25 11:47 l 조회 27
OnAir 이 경기 무조건 이긴다 하지 않았음???5
06.25 11:47 l 조회 50
OnAir 아니 비기라고 이기지말고 비기라고 비기라고 좀6
06.25 11:47 l 조회 25
아 미친 나 지금 차에 조수석 타고 가는데 길거리에 사람들 가만히 서서 다 핸드폰 보고 있음
06.25 11:47 l 조회 20
OnAir 태평하노 ㅋㅋㅋㅋㅋㅋㅋ
06.25 11:47 l 조회 14
OnAir 아니 공을 아무도 안받으러감
06.25 11:47 l 조회 32
OnAir 조3위 가능한거맞아?7
06.25 11:47 l 조회 31
OnAir 옌스를 좀 자주 써서 손발을 맞게했으면1
06.25 11:47 l 조회 80
OnAir 근데 왜 안적극적이야?
06.25 11:47 l 조회 23
다들 빨리 집오고 싶나
06.25 11:47 l 조회 5
이번에 축구지면 그냥 탈락이야?2
06.25 11:47 l 조회 25
OnAir 설영우 아쉬운척 할시간에
06.25 11:47 l 조회 55
OnAir 한골만 넣으면 되는거아냐?1
06.25 11:47 l 조회 11
OnAir 상대팀인데 남아공 열심히 하는 게 보여서 4
06.25 11:47 l 조회 87


처음이전42142242342442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