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33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취준생이라 자격증 따려고 독하게 공부하기로 마음 먹었거든

9시부터 4시 50분까지 공부하는거 쉬운 일 아니네 물론 쉬는 시간 10분에 점심시간까지 있다지만 그거 제외하고 서라도 인간이 소화할만한 스케줄이 아님

....나 어떻게 학교 다녔냐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나는 아침자습까지 있어서 7:50까지 등교였는데 저걸 어떻게 고등학교 내내 했지 심지어 심자도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7시 50분이요? 와 어떻게 했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 때는 아자도 야자도 없었어서 모의고사 빼고 9시까지 등교였거든 근데도 하기 힘든데 익들은 아자에 야자까지 있으니 더 힘들겠다 하 공부하는 기계잖아 거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건 익이니가 공부 잘 하는 학생이라 그런거 아닐까 우리 학교는 야자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나는 특유의 그 조용하고 억압적인 분위기가 답답하다고 느꼈던 적 많은데 내가 공부 안 하던 학생이었어서 그런가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앜ㅋㅋㅋㅋㅋ그치 그런건 째는 맛에 버티는 거지 함튼 힘들면서도 추억이다 체력 팔팔할 때였는데 지금은... ㅠㅡ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취준 준비해야 하는 이 현실이 너무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 ㅠㅠㅠㅠㅠ 익이니도 이참에 자격증 공부하자 자기계발에 힘써보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고마웡 우리 둘다 파이팅 하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자 이제 큰방 플 시작됐다 나가야지2
06.25 20:16 l 조회 54
아까 괜찮았는데 정병들 또 시작함1
06.25 20:16 l 조회 50
하이브는 돌들만 행복하고 하붕이랑 하이브윗선들은 가시밭길 걷기를~3
06.25 20:16 l 조회 89
지난주는 여돌이 이겨도 별 말 안나오지않음?1
06.25 20:16 l 조회 122
메시는 부담감 내려놓으니까12
06.25 20:16 l 조회 69
월드컵 기간 생각보다 빡세긴하다
06.25 20:15 l 조회 59
전술이 뭐였을까1
06.25 20:15 l 조회 23
큰방 플은 일관성이 없어
06.25 20:15 l 조회 39
🧡라이즈 선착 이벤트 참여하신 분들🧡5
06.25 20:15 l 조회 80 l 추천 4
원빈 오늘 호위무사 뭐 그런거같다8
06.25 20:15 l 조회 106
카리나 진짜 잘놀러 다니는듯13
06.25 20:14 l 조회 1374
원희 조아…자연미인 최고1
06.25 20:14 l 조회 42
알디원 오스트 나온대4
06.25 20:14 l 조회 225 l 추천 1
근데 당장 저번주랑 비교해도 플이 다르잖아13
06.25 20:14 l 조회 360 l 추천 3
빅뱅 지금 튕긴표나 취소표나와?4
06.25 20:14 l 조회 182
나 모 아이돌 되게 싫어함35
06.25 20:13 l 조회 475
혹시 블링크 있니?2
06.25 20:13 l 조회 52
르세라핌 아일릿은 이번에 캣츠아이 버스 탄거임32
06.25 20:12 l 조회 795
리센느 이번에 광고 찍은거 비주얼 개야르임14
06.25 20:12 l 조회 602 l 추천 1
앤톤 오늘 미쳤네8
06.25 20:12 l 조회 111 l 추천 8


처음이전4314324334344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