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33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성한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취준생이라 자격증 따려고 독하게 공부하기로 마음 먹었거든

9시부터 4시 50분까지 공부하는거 쉬운 일 아니네 물론 쉬는 시간 10분에 점심시간까지 있다지만 그거 제외하고 서라도 인간이 소화할만한 스케줄이 아님

....나 어떻게 학교 다녔냐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나는 아침자습까지 있어서 7:50까지 등교였는데 저걸 어떻게 고등학교 내내 했지 심지어 심자도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7시 50분이요? 와 어떻게 했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 때는 아자도 야자도 없었어서 모의고사 빼고 9시까지 등교였거든 근데도 하기 힘든데 익들은 아자에 야자까지 있으니 더 힘들겠다 하 공부하는 기계잖아 거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건 익이니가 공부 잘 하는 학생이라 그런거 아닐까 우리 학교는 야자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나는 특유의 그 조용하고 억압적인 분위기가 답답하다고 느꼈던 적 많은데 내가 공부 안 하던 학생이었어서 그런가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앜ㅋㅋㅋㅋㅋ그치 그런건 째는 맛에 버티는 거지 함튼 힘들면서도 추억이다 체력 팔팔할 때였는데 지금은... ㅠㅡ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취준 준비해야 하는 이 현실이 너무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 ㅠㅠㅠㅠㅠ 익이니도 이참에 자격증 공부하자 자기계발에 힘써보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고마웡 우리 둘다 파이팅 하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뭐야 아리랑티비 없어졌다길래 중소돌 어디 나가나 햇는데 채널이름 바뀐거고 심플리케이팝은 계속하네
06.26 03:09 l 조회 25
근데 나 여기에 유료소통 한탄 종종 적는데5
06.26 03:09 l 조회 134
오프 다니고 투어 다 가서 노는 팬들이 난 부러움ㅠ1
06.26 03:08 l 조회 69
비율이 낮은거지 전체 머릿수로보면 절대 적지않을텐데1
06.26 03:08 l 조회 60
일 딱히 안하고 노는거같은데 굿즈랑 앨범 사고 팝업 콘 다 다니면 돈 많아보여?3
06.26 03:07 l 조회 75
내최애는 오프 뛰어보면 막상 팬들 나잇대1
06.26 03:07 l 조회 91
상암 그냥 콘서트장으로 쓰자 뭔 잔디타령하면서 막냐1
06.26 03:06 l 조회 58
최애 서치하는데 정병계2
06.26 03:06 l 조회 89
와 진짜 32강 가려면 파라과이 호주가 제일 중요하구나
06.26 03:05 l 조회 36
팬연령이 낮으면 뭐가 좋은건데30
06.26 03:03 l 조회 343
근데 솔직히 막상 콘서트연령대보면 특정그룹말고는 다 연령대 젊던데8
06.26 03:02 l 조회 170
요즘 인생 개힘들어서 레몬탱 듣는데 눈물남…,…,…1
06.26 03:01 l 조회 74
놀티켓 옛날폰 쓸 거면 컴이 낫겠지?
06.26 03:01 l 조회 24
홍명보는 너무 이기적인거 아님?
06.26 03:01 l 조회 49
우리판 네임드들 다 20대 초반인데 줌밭이라고 소문남 4
06.26 03:00 l 조회 141
다들 덕질하면 굿즈나 앨범 사??7
06.26 03:00 l 조회 36
한국 축구를 위해서 자기 자신을 버렸다 했으니
06.26 02:59 l 조회 30
이선민 눈만보면 서강준이라더니 진짜네2
06.26 02:58 l 조회 248
일본처럼 3세대가 같이 덕질하고 그런거 좋아보이지않음?5
06.26 02:58 l 조회 62
자기판 연령대 낮길 바라는 것도 늙크크 같긴 함11
06.26 02:57 l 조회 130


처음이전4364374384394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