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33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세븐틴 더보이즈 데이식스 엔시티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취준생이라 자격증 따려고 독하게 공부하기로 마음 먹었거든

9시부터 4시 50분까지 공부하는거 쉬운 일 아니네 물론 쉬는 시간 10분에 점심시간까지 있다지만 그거 제외하고 서라도 인간이 소화할만한 스케줄이 아님

....나 어떻게 학교 다녔냐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나는 아침자습까지 있어서 7:50까지 등교였는데 저걸 어떻게 고등학교 내내 했지 심지어 심자도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7시 50분이요? 와 어떻게 했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 때는 아자도 야자도 없었어서 모의고사 빼고 9시까지 등교였거든 근데도 하기 힘든데 익들은 아자에 야자까지 있으니 더 힘들겠다 하 공부하는 기계잖아 거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건 익이니가 공부 잘 하는 학생이라 그런거 아닐까 우리 학교는 야자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나는 특유의 그 조용하고 억압적인 분위기가 답답하다고 느꼈던 적 많은데 내가 공부 안 하던 학생이었어서 그런가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앜ㅋㅋㅋㅋㅋ그치 그런건 째는 맛에 버티는 거지 함튼 힘들면서도 추억이다 체력 팔팔할 때였는데 지금은... ㅠㅡ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취준 준비해야 하는 이 현실이 너무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 ㅠㅠㅠㅠㅠ 익이니도 이참에 자격증 공부하자 자기계발에 힘써보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고마웡 우리 둘다 파이팅 하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밍 잘알 익들 있니..?11
06.21 22:54 l 조회 73
엥 지금 사진 첨부 안되냐
06.21 22:53 l 조회 27
머ㅓ 먹어서 2키로 찐거는 정상이지?5
06.21 22:53 l 조회 67
모순은 어떤 계절에 제일 읽기좋응책같아??15
06.21 22:52 l 조회 142
원래 목 피부가 얼굴 피부보다 튼튼해?7
06.21 22:52 l 조회 129
원빈 불안형일 것 같았는데 진짜 불안형 맞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06.21 22:52 l 조회 462
누가 귭청소리를 내었는가5
06.21 22:51 l 조회 119 l 추천 3
개인적으로 귭청은 7
06.21 22:50 l 조회 132
아 셰프 준비하는 친구 파스타 해준다면서 우유를 뭔 한가득 부었음...
06.21 22:50 l 조회 116
라이즈 소희 개귀여운 영통 봤다8
06.21 22:50 l 조회 284
내일 심야괴담회 새시즌 첫방4
06.21 22:49 l 조회 92
라이즈 붐붐베이스는 진짜 안질린다5
06.21 22:49 l 조회 110 l 추천 1
쿠팡 4천원치 채워야 하는데 뭐살까1
06.21 22:48 l 조회 36
앤더블 아직 팬덤명없어?5
06.21 22:48 l 조회 173
빠더너스에 태산 나온거 지금 봤는데 이거 필모에 넣어라8
06.21 22:48 l 조회 224 l 추천 1
다들 팬티 어디거 쓰니11
06.21 22:48 l 조회 212
전성기 지나고 입덕하는거 좀 슬프다 4
06.21 22:48 l 조회 122
하 하 뷔야뷔야뷔야12
06.21 22:47 l 조회 200 l 추천 4
뻘글인데 이제는 고양시청 소속 쇼트트랙 선수들도 이제 유니폼 바뀌겠다
06.21 22:47 l 조회 47
아이오아이 서로에게 써준 영상편지
06.21 22:46 l 조회 79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2